metric.or.kr 경동나비엔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책략,마케팅 分析(분석),해외진출 성공example(사례) ,미래전망 및 시사점 > metric5 | metric.or.kr report

경동나비엔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책략,마케팅 分析(분석),해외진출 성공example(사례) ,미래전망 및 시사점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경동나비엔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책략,마케팅 分析(분석),해외진출 성공example(사례) ,미래전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1:01

본문




Download : 경동나비엔의 기업소개와 경쟁전략,마케팅 분석,해외진출 성공사례,미래전망 및 시사점.pptx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1.gif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2.gif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3.gif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4.gif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5.gif 경동나비엔의%20기업소개와%20경쟁전략,마케팅%20분석,해외진출%20성공사례,미래전망%20및%20시사점_pptx_06.gif


경동나비엔의 기업소개와 경쟁전략,마케팅 분석,해외진출 성공사례,미래전망 및 시사점 , 경동나비엔의 기업소개와 경쟁전략,마케팅 분석,해외진출 성공사례,미래전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경동나비엔 기업소개와 경쟁전략 마케팅 해외진출 성공사례 미래전망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경동나비엔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책략,마케팅 分析(분석),해외진출 성공example(사례) ,미래전망 및 시사점
설명
경동나비엔,기업소개와,경쟁전략,마케팅,해외진출,성공사례,미래전망,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동나비엔의 기업소개와 경쟁전략,마케팅 분석,해외진출 성공사례,미래전망 및 시사점.pptx( 72 )




순서

경동나비엔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책략,마케팅 分析(분석),해외진출 성공example(사례) ,미래전망 및 시사점
_SLIDE_1_
경쟁戰略
_SLIDE_2_

2
목차

Ⅰ. 기업紹介
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
Ⅲ. key point(핵심) 경쟁戰略
Ⅳ. marketing analysis(분석)
1.SWOT analysis(분석)
2.4Ps 戰略
3.STP 戰略
Ⅴ. 해외진출 및 성공事例(사례)

Ⅵ. future 展望(전망) 과 시사점

_SLIDE_3_

3

대한민국 가정용 비전기식 조리 및 난방기구 제조업

1978년 태동 이후 1991년 경동보일러로, 2006년 경동나비엔 으로 상호 변경.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 업계 수출 1위

보일러, 온수기, 시스템환기, 에어컨, 각 방 제어시스템을 비롯하여
future 에너지기기까지 총괄하는
에너지기기 기업으로 성장.
Ⅰ. 기업紹介
_SLIDE_4_

4
보일러를 바꿔야 할 순간이 도래했다!!
가정주부 A 씨는 귀뚜라미 냐, 경동나비엔 이냐,
고민에 빠지는데
_SLIDE_5_

5

2014 매출 1위
...

_SLIDE_1_
경쟁戰略
_SLIDE_2_

2
목차

Ⅰ. 기업紹介
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
Ⅲ. key point(핵심) 경쟁戰略
Ⅳ. marketing analysis(분석)
1.SWOT analysis(분석)
2.4Ps 戰略
3.STP 戰略
Ⅴ. 해외진출 및 성공事例(사례)

Ⅵ. future 展望(전망) 과 시사점

_SLIDE_3_

3

대한민국 가정용 비전기식 조리 및 난방기구 제조업

1978년 태동 이후 1991년 경동보일러로, 2006년 경동나비엔 으로 상호 변경.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내 업계 수출 1위

보일러, 온수기, 시스템환기, 에어컨, 각 방 제어시스템을 비롯하여
future 에너지기기까지 총괄하는
에너지기기 기업으로 성장.
Ⅰ. 기업紹介
_SLIDE_4_

4
보일러를 바꿔야 할 순간이 도래했다!!
가정주부 A 씨는 귀뚜라미 냐, 경동나비엔 이냐,
고민에 빠지는데
_SLIDE_5_

5

2014 매출 1위
매출규모 1위

2014 년 브랜드가치
5년연속 1위

수출 독보적 1위

저탄소 정책
2014 브랜드가치 업계 2위

2014 당기순기익
1위

매출 2위

스마트폰 이용한

영상 콜 센터
2014 매출 3위

2014 당기순이익3위

보일러 유해물질

감축 노력

무상보증 기간 연장
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
_SLIDE_6_

6
Ⅰ서론 -1.경동나비엔 紹介
수출 독보적 1위

주요수출국가 : 유럽, 북미, 中國, 러시아 등 30여개 국!
_SLIDE_7_

7
Ⅲ.key point(핵심) 경쟁戰略

_SLIDE_8_

8
Ⅲ .key point(핵심) 경쟁戰略 -1. 제품차별화
1988년, 네덜란드 회사와 기술제휴를 하며 과감한 투자를 감행
국내 최초, 아시아 최초 ‘콘덴싱 기술’ 개발.
최대 28.4% 가스비 절감+연간 211그루의 소나무를 심는 것과 동일한 이산화탄소를 줄이는 efficacy
…(skip)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