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6:57본문
Download : 프랑스의 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프랑스 사회 文化(문화)의 이해
프랑스의 경제
_SLIDE_2_
목차
프랑스 경제 체제의 歷史(역사)
프랑스 산업 구조
프랑스 전반적 경제 통계
EU 위기
프랑스 경제의 위기
출처 및 Q&A
_SLIDE_3_
프랑스 경제정책의 歷史(역사)
1.20C 이전
중상주의
경제국가주의
2.20C 이후
신중상주의
(블록경제체제)
미테랑 전
(제4공화국, 드골)
미테랑 집권기
_SLIDE_4_
20C 이전
1.중상주의
2.경제국가주의
_SLIDE_5_
1. 20C 이전
중상주의(15C~18C)
- 근대적 산업 체제를 확립하기 위해
채택한 국가본위의 간섭정책
- 목표(goal) : 국가의 번영과 국력의 신장
→국가의 목표(goal) : 국부 증대
_SLIDE_6_
- 금·은의 획득/상실 = 국가의 이익/손해
국가가 직접적으로 귀금속의 유출을 금지하고 그
유입을 장려
- 금·은의 국내보유량 증대
→국내생산, 해외로부터의 유입
→상권확장 목적의 통상:수출장려, 수입억제
- 경쟁적(제로섬)인 국제무역을 통하여 부와 권력의 획득에 초점
1. 20C 이전
_SLIDE_7_
경제국가주의
-18C 말~19C에 전개된 중상주의의 變化(변화)된 형태
-국가경제 발전의 원동력을 내부에서 찾았다
→독립적인 경제력 확보
-government 가 외부와는 독립적인 국내 경제망을 조성
-국가의 경제적 이익이 우선
-시장의 성장을 국가개입을 통해 추진
_SLIDE_8_
20C 이후
1.신중상주의
2.미테랑 집권 전
3.미테랑 집권 후
_SLIDE_9_
2. 20C 이후
신중상주의
- 외국과의 통상무역을 개인 활동에 맡기지 않고 관세정책에 의하여 수입을 제한하고 국내 …(투비컨티뉴드 )
프랑스의 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프랑스의 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프랑스의 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랑스 경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프랑스의 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순서
프랑스,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프랑스의 경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