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경영학과] 까페foundation계획서 > metric5 | metric.or.kr report

[경영학과] 까페foundation계획서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경영학과] 까페foundatio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4:58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까페창업계획서.ppt






[경영학과] 까페foundation계획서




Download : [경영학과] 까페창업계획서.ppt( 18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1.gif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2.gif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3.gif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4.gif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5.gif [경영학과]%20까페창업계획서_ppt_06.gif



경영학과,까페창업계획서,경영경제,레포트


- Cafe Sweetings -
목차
개요
조직도
사업introduction
시장상황 분석 - SWOP
경쟁자 분석
시장세분화 및 타겟
4P
재무제표
장기 goal(목표)


개요
커플 전용 커피 전문점
사업내용
2003년 3월 창립
2006년 프랜차이즈
연혁
합자회사
회사형태

대표자연락처
4억
자본금

사업장주소
2003년 3월
설립일

대표자
Sweetings
회사명
조직도
대표
재무담당
영업담당
운영 및 기획
직원1(AM/PM)
알바 1 (AM/PM)
알바2 (AM/PM)
사업introduction
목 표 새로운 커플 전용 공간 마련
월 순이익 2천만원 (15 table X 2만원 X 3회 X 30일 - 비용)
동 기 연인들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낼 만한 편안한 장소가 부족함.
소비수준 상향 추세.
성취책략 고품격의 서비스와 음료 제공 / 전 음료 리필
회원제 도입 / 예약제 실시
엔터테인먼트 제공
(무료 연인 타로카드 점, 궁합, 즉석사진촬영)
커플전용 홈페이지와 제휴
key point(핵심) 역량 최상의 서비스와 철저한 고객 관리
아늑하고 독립적인 둘만의 공간



시장상황분석

데이트 비용 상향 추세
연인들은 언제나 존재
최근 연인 전용 공간 급증

높은 가격으로 인한 부담
직원 및 생산 관리의 어려움
높은 유지/보수 비용
다수의 경쟁자
이화여대/연대의 방학

둘만의 독립적 공간 제공
고급스러운 이미지 …(생략(省略))




[경영학과] 까페창업계획서 , [경영학과] 까페창업계획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까페창업계획서

설명

[경영학과] 까페foundation계획서
순서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