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 metric5 | metric.or.kr report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5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3:59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pptx







순서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1.gif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2.gif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3.gif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4.gif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5.gif MISSHA%20%20미샤%20판매촉진위한%20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20미샤의%20보완할점_pptx_06.gif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 보완할점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Download :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pptx( 77 )



MISSHA,미샤,판매촉진위한,경영전략,미샤,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미샤,보완할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MISSHA 미샤 판매촉진위한 경영전략분석및 미샤 마케팅프로모션전략과 미샤의 보완할점



_SLIDE_1_

_SLIDE_2_
1-1 선정이유
1-2 MISSHA introduction
1 선정이유 및 introduction
2 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2-1 시장수요analysis(분석)
2-2 시장경쟁analysis(분석)
2-3 소비자 analysis(분석)
2-4 브랜드 analysis(분석)
2-5 광고판촉analysis(분석) .
3 전략(strategy)적 목표(目標) 설정
3-1 판매촉진 주요 상품 선정
3-2 판매촉진의 주요 목표(目標)
3-3 판매 타겟 설정
4 주요전략(strategy)설정
4-1 판매촉진의 주요전략(strategy) 설정
4-2 판매촉진의 시기와 빈도
목차
5 보완점
5-1 보완할 점

2
_SLIDE_3_
Chapter 1
선정이유 및 introduction
1-1 선정이유
1-2 MISSHA introduction
3
_SLIDE_4_
1-1
“7장 소비자 판매촉진”을 들은 날은 5월 10일

매월 10일은 “MISSHA DAY”로 Task 를 정 할 때
매달 10일 날마다 판매촉진을 진행하는 MISSHA에
관심이 생겼고 주제로 선택
선정이유
4
_SLIDE_5_
1-2
2000.01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MISSHA online 브랜드 런칭
2002.04 MISSHA 전문 직영 1호점 오픈(이대)
2004.08 MISSHA 브랜드숍 200호점 돌파
2004.12 당해 매출액 1,000억 돌파
2009.12 국내 최초 日本(일본) 공항 면세점 입점
2xxx.02 베네수엘라, 뉴질랜드 1호점 오픈
2xxx.12 창립이래 최대매출 달성(약 2,400억원 이상)

현역
MISSHA introduction
5
_SLIDE_6_
Chapter 2
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2-1 시장수요analysis(분석)
2-2 시장경쟁analysis(분석)
2-3 소비자 analysis(분석)
2-4 브랜드 analysis(분석)
2-5 광고판촉analysis(분석)
2-6 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종합

6
_SLIDE_7_
2-1
시장수요analysis(분석)
국내외 화장품 산업 점진적인 성장세 지속
여성 사회진출 및 소득 증가, 인구고령화, 남성 소비자 확대
등으로 화장품 시장규모가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0,2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