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5:23본문
Download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신세계,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신세계,기업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Q1. Sears Elf program 도입 배경과 경쟁우위
_SLIDE_3_
캐나다 인구구조 變化(변화)
연도별 캐나다 인구비중 變化(변화) 추이
data(資料)원 : 캐나다 통계청, JC Williams Group
Elf Program의 도입배경
노령층인구와 소비는 증가하지만 Shopping Care Program의 부재
_SLIDE_4_
캐나다 사람들의 여가시간 활용 어려움 analysis
data(資料)원 : Kult Salmon Associate, 1998
Elf Program의 도입배경
여가시간 활용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나타내는 비중 높아짐 → 쇼핑시간도 감소
_SLIDE_5_
온-라인 시장의 성장 → 소비자의 on line 선호도 증가
연도별 캐나다 전자상거래 규모 추이
data(資料)원 : 캐나다 통계청(SECT)
북미에서 온-라인 쇼핑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data(資料)원 : eMarketer
Elf Program의 도입배경
_SLIDE_6_
판매형태
업체별
1998년
2003년
비고
대형마트
Wal-Mart
24%
36%
Zellars
22%
22%
대형마트 총합계
46%
58%
25% 증가
백화점
Sears
28%
29%
The Bay
16%
13%
Eatons
10%
0%
백화점 총합계
54%
42%
25% 감소
판매형태별 소매업 시장 비중 變化(변화)추이
data(資料)원 : 캐나다 통계청(Canada statements, Statics Canada)
Elf Program의 도입배경
백화점의 비중이 점차 감소 & 대형마트의 증가
_SLIDE_7_
Elf Program의 도입배경
기존 소매점의 상품구성 다양화, 복잡화
One-Stop Offering
고객의 쇼핑시간
부족
_SLIDE_8_
(100만$단위)
2002
2003
2004
2005
2006
총 매출액
6535.9
6222
6230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