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9:41
본문
Download : 까르푸.doc
까르푸 , 까르푸경영경제레포트 ,






까르푸
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대형할인점 산업分析(분석)
1. 대형할인점 산업의 의의
2. 산업구조分析(분석)-Porter`s 5 force model
Ⅲ. 본론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1. 기업개요
2. 글로벌 진출 現況
3. 까르푸의 글로벌 전략(戰略)
Ⅳ. 본론 3: 한국 까르푸
1. 現況
2. 경쟁사 전략(戰略) 分析(분석)
3. VRIO & 가치사슬分析(분석)
4. 핵심역량 分析(분석)
5. 실패요인
Ⅴ. 본론 4: 앞으로의 전략(戰略)
Ⅵ. 結論(결론)
아무래도 까르푸가 국내에서 하는 사업은 거의 유통할인매장에 국한되며, 기업의 수익 사업 외적인 측면에서 각종 社會福祉士업이나 기부활동이 현재 까르푸가 한국에서 외적으로 행하고 있는 활동의 전부이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까르푸.doc( 17 )
까르푸
,경영경제,레포트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의 글로벌 진출 내역과 戰略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하는 한국까르푸의 모토는 고객 속으로’(Back to customers). 이는 까르푸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이다. 이 같은 철학을 반영하여, 한국까르푸는 할인점업계 최초로 여성 점장을 고용하고 협력업체와의 핫라인 개설, 최저가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고객마일리지 프로그램(program]) , 까르푸가 금융보증을 대신하는 신한까르푸파워카드 발행 등 신선한 프로그램(program]) 을 시행해왔다. 이에 따라 까르푸에서는 자신들의 ‘현지화 전략(戰略) ’은 비교적 충실하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왔다고 자평(自評…(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의 글로벌 진출 현황과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