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모바일marketing ,모바일marketing 책략,모바일marketing example(사례) 및분석,책략적marketing > metric5 | metric.or.kr report

모바일marketing ,모바일marketing 책략,모바일marketing example(사례) 및분석,책략적marketing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metri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바일marketing ,모바일marketing 책략,모바일marketing example(사례) 및분석,책략적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3:25

본문




Download :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事例
事例

事例1. 롯데 8484 칩스웰 무료행사 이벤트
롯데제과의 신상품 스넥‘칩스웰’을 홍보하기 위한 행사로, 모바일행사 참가자에게‘칩스웰’상품을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모바일marketing ,모바일marketing 책략,모바일marketing example(사례) 및분석,책략적marketing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1.gif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2.gif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3.gif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4.gif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5.gif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6.gif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목차

서론

事例 및 事例analysis(분석)

부동산시장 적용plan
서론

현대사회에는 핸드폰, MP3, 넷북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비약적으로 늘어나면서 시장에서는 이를 이용한 마케팅방법에 주목하기 처음 했고 이를 모바일 마케팅이라고 칭한다. 이 행사는 기존 신제품 출시 때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국지적 시식회 방식을 탈피하고 전국적인 행사로 이끌기 위해 모바일을 활용했고, 모바일을 통한 손쉬운 참여경로와 매장 포스터 게시, 신문광고, TV광고와 on-line 광고 등 다양한 광고 수단을 활용해 전국적인 신상품 홍보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事例analysis(분석)
事例1

손쉬운 참여가 가능한 기법으로 사용가능
(문자 메시지 혹은 전화한통을 통한 손쉬운 참여)

보다 넓은 범위의 시장참여자들에게 광고가 가능함
(기존의 국지적인 시식회 형태가 아닌 편의점 매점들을 통한 전국적 행사로 발전)

참가자의 추가구매를 유도하여 부수적 effect를 얻음.
事例

事例2. GM대우 라세티 런칭 프로모션
事例
GM대우차는 신차‘라세티’의 런칭 프로모션을 해 고객이 xxx 이나 x…(To be continued )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마케팅 모바일마케팅전략 모바일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Download : 모바일마케팅,모바일마케팅전략,모바일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67 )






모바일marketing ,모바일marketing 책략,모바일marketing example(사례) 및분석,책략적marketing
순서



다. 그러나 이들을 이용한 무선인터넷(Internet)을 기본 전제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통점이 있는데 이 글에서는 무선인터넷(Internet)을 이용함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그 기기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 것으로 하기로 한다. 본 글에서는 모바일 마케팅의 시장적용 事例를 찾아보고 事例analysis(분석) 을 통해 부동산시장에 모바일 마케팅을 적용시켜 보도록 하겠다.

조사를 처음 하면서
서론
모바일마케팅

모바일마케팅에 대한 定義(정의)는 연구마다 차이가 나는데 그에 대한 차이는 대부분 모바일 매체의 종류의 포함인데 휴대전화만을 자기고 연구할 것인가 혹은 휴대전화을 포함한 모든 휴대용 미디어전자기기를 포함할 것인지이다.
Total 30,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