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과 SM엔터테인먼트 中國시장진출 성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0 12:03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SM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음반의 라이센스나 수출 차원이 아니라 철저한 현지화 戰略을 통해서 SM이 가지고 있는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시스템과 Culture Technology를 바탕으로 세계 2위 음반시장인 Japan시장과 세계 최대 잠재 구매력을 가진 시장인 china(중국) 시장에서 많은 부가가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아 SM은 인재를 발굴하며, 발굴된 인재를 교육 및 훈련하는 Artist …(투비컨티뉴드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순서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과 SM엔터테인먼트 中國시장진출 성공전략(戰略) 제안
설명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과 SM엔터테인먼트 中國시장진출 성공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hwp( 81 )






다.SM엔터테인먼트,해외진출,마케팅사례과,SM엔터테인먼트,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戰略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Ⅳ.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4P분석; Japan진출의 성공事例(사례)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戰略의 goal(목표) 와 결점
Ⅶ. china(중국) 음악시장 및 環境(환경) 분석; STP분석
ⅰ) china(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china(중국) 음반 산업의 現況과 시장 環境(환경)
Ⅷ. SM의 china(중국) 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marketing 戰略plan 제안
ⅰ) 현지화 戰略
ⅱ) marketing 戰略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marketing 差別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改善
ⅵ) china(중국) 내 팬덤문화 형성
Ⅸ. conclusion (SM의 향후展望과 나의opinion...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戰略
INDEX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
Ⅱ. SM의 사업분야
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Ⅳ. SM엔터테인먼트 marketing 4P분석; Japan진출의 성공事例(사례) ‘BOA’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
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戰略의 goal(목표) 와 결점
Ⅶ. china(중국) 음악시장 및 環境(환경) 분석; STP분석
ⅰ) china(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
ⅱ) china(중국) 음반 산업의 現況과 시장 環境(환경)
Ⅷ. SM의 china(중국) 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marketing 戰略plan 제안
ⅰ) 현지화 戰略
ⅱ) marketing 戰略
a. 지역별 음악 선호도에 따른 marketing 差別화
b. Target Marketing
c. MD상품과 POP-UP Store 활성화
ⅲ) 해외법인 경영改善
ⅵ) china(중국) 내 팬덤문화 형성
Ⅸ. conclusion (SM의 향후展望과 나의opinion)
` 참 고 문 헌 `
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intro
SM 엔터테인먼트는 음반기획 및 제작배급유통LicensingPublishing과 가수와 연기자에 대한 Management, Agency, Star Marketing, InternetMobile Contents 사업, Academy 사업 등을 영위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으로, 지난 2000년 4월에 국내 Entertainment 기업으로는 최초로 KOSDAQ에 등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