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초 책략,국내 시장,china(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1:59
본문
Download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pptx
글로벌,기초,전략,국내,시장,중국,시장,미국,시장,ZARA,SPA,브랜드,소비자,주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pptx( 38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 글로벌 기초 전략,국내 시장,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기초 전략 국내 시장 중국 시장 미국 시장 ZARA SPA 브랜드 소비자 주도 시장
설명
글로벌 기초 책략,국내 시장,china(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글로벌 기초 책략,국내 시장,china(중국) 시장,미국 시장,ZARA,SPA 브랜드,소비자 주도의 시장
순서
_SLIDE_1_
ZARA와 E-LAND의 글로벌戰略
SPO, WHO.A.U
_SLIDE_2_
Contents
1. 기업 선정 이유
3. 국내 시장 현재상황
2. 글로벌 기초 戰略
선정 이유
ZARA
E-LAND GROUP
Fast Fashion 동향
국내 시장 / ZARA, SPAO
4. 중국(中國) 시장 현재상황
Fast Fashion 동향
중국(中國) 시장 / ZARA, SPAO
5. 미국 시장 현재상황
Fast Fashion 동향
미국 시장 / ZARA, WHO.A.U
6. 結論(결론) 및 시사점
_SLIDE_3_
1. 기…(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