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8:07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홈플러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설명
홈플러스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홈플러스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43 )
marketing example(사례) - 홈플러스
SAMSUNG TESCO - Home Plus
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環境 分析(분석)
2-1. 경영상황
2-2. SWOT 分析(분석)
2-3. 3C 分析(분석)
2-4. 내 외부環境 分析(분석)
III. marketing 전술
3-1. STP 전술
3-2. 4P 전술
3-3. 경쟁 전술
3-2. 향후 전술 제언
IV. conclusion(결론)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연구의 배경
홈플러스 example(사례) SAMSUNG TESCO Home Plus marketing 관리 - 2 조
연구의 배경
주제 선정 배경
한국형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할인점에 대한 수요 증가
상품 외 기타 서비스의 부각
기업 개요
연구의 배경
구 분
내 용
회사명
삼성 테스코
설 립
1999. 4. 20
자본금
5,500억원
지분율
삼성물산 11%, 테스코 89%
종업원 수
약 1만3천명
점포 平均(평균) 매출
500억원(업계 추정치)
점포 상황
홈플러스 42개, 익스프레스 21개
대표이사
이승한
環境 分析(분석)
홈플러스 example(사례) SAMSUNG TESCO Home Plus marketing 관리 - 2 조
`단위: 천억원
04
99
00
01
02
03
0
10
20
40
30
경영 상황
環境 分析(분석)
연平均(평균) 6.7%의 매출성장률 기록
2.7
7.0
15
24
35
39
기업 비전
경영 상황
環境 分析(분석)
경영 원칙
본질 경영
효율 경영
감동 경영
경영 상황
環境 分析(분석)
사업 구조
경영 헥사곤
SWOT 分析(분석)
環境 分析(분석)
유통상권의 과포화
이마트의 까르푸 인수, 홈에버 등장
타 유통업체와의 과잉 경쟁
선진유통 노하우 도입
‘삼성’의 브랜드 파워
One stop life service
넓고 쾌적한 매장 및 다양한 취급품
안정된…(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