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일동후디스마케팅戰略,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metric5 | metric.or.kr report

일동후디스마케팅戰略,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metric5

본문 바로가기

metric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동후디스마케팅戰略,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4:17

본문




Download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pptx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일동후디스마케팅戰略,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1.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2.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3.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4.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5.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pptx( 51 )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수요 보장
저출산 → 분유 및 이유식 중요성 부각
유제품 → 분유 (경쟁사)
분유 및 이유식 → 유제품 (후디스)
후발 기업으로써, drawback(걸점)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4_
조사방법
사전조사
: 홈페이지, 각종 논문, 뉴스나 신문 기사
본 조사
- 주요 소비자인 젊은 엄마들 인터뷰 → 소비자 성향 分析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 판매처 현장 조사 → 일동후디스 판매 책략 및 marketing 책략 조사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5_
시장分析
모유 수유율 감소
+
웰빙 트랜드
고급 분유 수요 증가,
기능성 유제품 수요 증가

Executive
Summary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6_
소비자分析
중산층 이상, 중상의 구매력을 갖는 …(투비컨티뉴드 )
일동후디스마케팅戰略,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경영경제레포트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설명



다.
Total 30,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