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와 신한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2:40
본문
Download : 21세기와 신한국.hwp
이제 정치인과 기업인은 다같이 새로운 민족culture 창달과 교육에 앞장서서 각별한 관심과 과감한 투자를 기울여야만 한다.설명
the twenty-first century와신한국






Download : 21세기와 신한국.hwp( 47 )
,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인과 정치인의 culture의식
부와 귀,명예와 재산을 분별없이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지도층의 탐욕을 어떻게 불식할 것인가. 법과 더불어, 아니 이보다 앞서서 정치인과 기업인이 다함께 철저히 공부를 해야 한다. 정치인은 마땅히 익혔어야 할 지난날 우리 사대부들의 덕목들을 찾아 배워야 하고, 기업인은 지난날 장사꾼이 익히지 않아도 되었던 고매한 전통culture적 소양과 품성을 서둘러 배우고 익혀야 한다. 새롭게 다가오는 제…(To be continued )
순서
the twenty-first century와 신한국
레포트/경영경제
21세기와신한국 , 21세기와 신한국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렇게 되면 지금까지 그들 몸에 배어 있던 자만심의 거품이 사라지고 비로소 기품있는 자존심이 생겨날 것이 틀림없다. 지금 제4의 문명의 흐름은 서서히, 그러나 뚜렷하게 다가오고 있따 그것은 종래의 산업화 시대의 자본주의적 가치관이나 거기에 근거한 의식으로는 쉽게 適應(적응)할 수 없는 새로운 인문주의 인본주의의 부상이다. 이 길만이 스스로도 살고 나라도 국민도 함께 사는 길임을 명심해야 한다.
未來의 한국인
한 집안이 흥하고 번성하려면 먼저 그 자식들이 잘되어야 하는 것처럼 어떤 국가,사회도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위해서는 그 젊은 세대가 기성 세대보다도 더 나아야만 하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