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스포츠마케팅] 골프장 활성화 measure(방안)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스포츠마케팅] 골프장 활성화 measure(방안)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스포츠마케팅] 골프장 활성화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3 06:28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hwp




그중 회원제 골프장수는 2000년대에 113개소로 1995년(79개소)보다 43% 증가했다. 퍼블릭 골프장의 개수도 1995년말에 16개소에 불과하던 퍼블릭 골프장의 수도 2000년대에 들어서 48개소로 3배가 늘었으며, 골프경기가 호황세를 보임에 따라 골프장을 건설하거나 사업허가를 받은 골프장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골프장 활성화


레포트 > 예체능계열




1)급격한 수요증가

2)공급 골프장 부족
-日本(일본)은 2천개가 넘는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비해 우리나라의 골프장은200개도 체 안 되는게 현실이다.
순서
골프장의 급격한 수요증가와 공급부족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5527_01_.gif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5527_02_.gif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5527_03_.gif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5527_04_.gif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5527_05_.gif

Download : [스포츠마케팅]골프장 활성화 방안.hwp( 23 )



-국내 골프장수는 2000년대에 들어서 165개소로 95년 99개소보다 66.7% 늘어났다. 외국에 비해 우리나라에서 골프가 대중화되기 어려운 이유는 이처럼 공급이 부족한 이유 때문일것이다





골프장의 급격한 수요증가와 공급부족
[스포츠마케팅] 골프장 활성화 measure(방안)
3)골프장의 마케팅 부제

1.선정 동기
설명



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