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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3 1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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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모바일 예약
Internet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 종래에는 소위 ATR(Agent Ticket Request) 대리점이라고 부르는 소규모 영세 여행사에서는 자체적으로 航空(항공) 권 발권이 불가능해 고객이 좌석을 예약한 후 즉시 航空(항공) 권을 받아볼 수 없는 결점이 있었다.
레포트/경영경제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따라서 고객은 발권을 위해 며칠을 기다리거나 시내 지정 매표소 혹은 공항을 찾아야 하는 불편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航空(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따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航空(항공) 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航空(항공) 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 발권 제도를 시행한다. 그러나 전자 발권 제도의 도입으로 航空(항공) 권을 원하는 누구라도 가까운 소규모 여행사를 통해 航空(항공) 권을 예매하고 그 자리에서 표를 받아 볼 수 있게 되었다. 여행사를 통해 航空(항공) 권의 원본을 팩스로 받아 보는 전자航空(항공) 권은 여행객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공항 카운터를 통해 원본 航空(항공) 권과 교환해 탑승하면 된다 전자 발권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航空(항공) 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여행사들도 보다 간소한 절차를 통해 航空(항공) 권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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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1.xxxxxx 모바일 예약
Internet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航空(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따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航空(항공) 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航空(항공) ...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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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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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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