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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7 22:1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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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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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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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항공사로의 도약 방법
- 대한항공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항공 intro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strategy 0
브랜딩 믹스 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항공 intro
`아시아나 항공 연혁`
-1988.2 (주) 서울항공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항공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
_SLIDE_1_
금호 아시아나 브랜드의 글로벌 항공사로의 도약 방법
- 대한항공과 비교를 통해 -
_SLIDE_2_
Contents
Ⅰ. 서론
- 아시아나 항공 intro
- 선정배경
Ⅱ. 본론 (Brand elements)
브랜드 아이덴티티
- Name 0
- Logo 0
- Slogan, Color 0
- Domain
Ⅲ. conclusion
브랜드 구조 0
- 브랜드 경영strategy 0
브랜딩 믹스 strategy
- 브랜딩 플렛폼 0
- 7P 0
- 브랜드 에쿼티
- 매출액
- 인지도
_SLIDE_3_
아시아나 항공 intro
`아시아나 항공 연혁`
-1988.2 (주) 서울항공 설립
-1988.8 (주) 아시아나 항공으로 상호 변경
-1990.1 서울-도쿄 노선으로 국제선 운항
-1990 동남아 노선 취항
-1991 미주노선 취항
-1995 유럽노선 취항
-1999.12 코스닥(KOSDAQ)에 상장
-2003.3 세계 최대 항공동맹체인 Star Alliance에 公式(공식)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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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항공 선정 배경
국가를 대표하는 하나의 이미지인 항공사
ASIANA의 ‘색동’을 소재로 한 심벌 :
한국적이고 동양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discrimination화 된 이미지 구축
성공적인 컬러 브랜딩
2위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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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명칭: Wing
의미: -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
- 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의 만남
- 진취적이고 未來지향적 정신
- 아름다운 비상으로의 기업 의지
슬로건: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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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Signature
Energy of Saekd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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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