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ong education 사에게 필요한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5:27본문
Download : 평생교육실무론.hwp
교과목명: lifelong education 실무론
설명
순서
평생교육실무론,평생교육사,평생학습매니저,평생교육사,핵심,역량,교육학과,방송통신
[課題명] 주제 모두 작성.
방송통신/교육학과






lifelong education 사에게 필요한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說明(설명) 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교과목명: 평생교육실무론[과제명] 주제 모두 작성.1. 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생애 능력’, ‘교육자 핵심 역량’, ‘학습 역량’의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 평생교육사에게 필요한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설명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교육학과방송통신 , 평생교육실무론 평생교육사 평생학습매니저 평생교육사 핵심 역량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核心 역량에 대한 자기analysis
2.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business plan
3.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홍보 전단지
4. 수원시 평생학습매니저 양성과정 개강식 순서지
5. 참고한 문헌
1.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核心 역량에 대한 자기analysis
먼저, 우수한 역량을 선정하자면, 자녀 양육으로 어린 대상자들에 대한 폭넓은 이해, 삶에서 요구되는 기본적인 기술의 보유, 의사소통 능력, 중년기에 대한 관심, 부모를 통해 노년기의 평생학습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고를 수 있다아
첫 번째, 어린 대상자에 대한 폭넓은 이해는, 자녀 양육을 통해 이 부분에 대한 역량을 기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어린 대상자가 교육에 참여하게 되는 …(省略)
Download : 평생교육실무론.hwp( 92 )
1. lifelong education 사에게 필요한 ‘생애 능력’, ‘교육자 핵심 역량’, ‘학습 역량’의 하위 요소들 중 자신이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핵심 역량 5가지를 구체적인 근거를 들어 說明(설명) 하고, 앞으로 보완해야 할 역량 5가지를 선정하여 각각의 역량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오.
다. 평생학습이 요람에서 무덤까지의 교육을 포괄하는 관념이라고 할 때, 기존에 성인층을 대상으로 하는 평생학습이 변해야 할 피료썽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