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1:10본문
Download :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hwp
China 패스트푸드 산업은 1990년대 China경제의 비약적인 발전 속도에 걸맞게 매년 20% 가량의 속도로 확대됐고, 이윤율도 10~20%의 양호한 성적을 기록해 2000년 매출액이 2,000억 위안(US$1=8.26위안)에 달했다. 현재는 패스트푸드업 매출이 전체 요식업 전체 매출의 40%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실시되고 있는 China의 휴일 수 늘리기 정책(주 5일 근무 및 설노동절국경절 1주일 연휴)도 패스트푸드 산업 발전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현재 China에서 영업 중인 패스트푸드 점을 경영형태별로 살펴보면 중외합자기업이 1/3을 차지하고 있고, 민영기업과 독자기업이 그 다음이며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hwp( 99 )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중국시장 진출 전략






롯데리아,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10여년의 짧은 기간동안 China 패스트푸드시장은 전통과 현대가, 중식과 서양식이 경쟁하는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고, 연해지역과 내륙 주요도시, 관광도시 등지에서 해당지역 유동인구와 근로자 학생 및 주민들의 외식 활동에 빠질 수 없는 메뉴로 등장했다.
설명
롯데리아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롯데리아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의 China시장 진출 전술
- 목 차 -
1. China 패스트푸드 산업
2. 롯데리아 기업 紹介
- 롯데리아 어원
- 롯데리아 기업 정신
- 한국 롯데리아 紹介
- China 롯데리아 紹介
3. 맥도날드의 China 진출 전술
- 맥도날드 성공 요인
4. 롯데리아 China 진출 전술
- 롯데리아 실패 요인
- China 진출 후 관리
- 롯데리아 China 진출 배경
5. SWOT analysis(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reat
6. STP analysis(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7. marketing 믹스 (4P)
- 가격 (Place)
- 제품 (Product)
- 유통 (Place)
- 촉진 (Promotion)
1. China 패스트푸드 산업
(1) 現況(현황)
1987년 4월 미국 KFC의 China 진출을 처음 으로 외국기업의 China 패스트푸드 ...
롯데리아의 China시장 진출 전술
- 목 차 -
1. China 패스트푸드 산업
2. 롯데리아 기업 紹介
- 롯데리아 어원
- 롯데리아 기업 정신
- 한국 롯데리아 紹介
- China 롯데리아 紹介
3. 맥도날드의 China 진출 전술
- 맥도날드 성공 요인
4. 롯데리아 China 진출 전술
- 롯데리아 실패 요인
- China 진출 후 관리
- 롯데리아 China 진출 배경
5. SWOT analysis(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reat
6. STP analysis(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7. marketing 믹스 (4P)
- 가격 (Place)
- 제품 (Product)
- 유통 (Place)
- 촉진 (Promotion)
1. China 패스트푸드 산업
(1) 現況(현황)
1987년 4월 미국 KFC의 China 진출을 처음 으로 외국기업의 China 패스트푸드 시장 진출이 본격화되기 처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