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국제무역,무역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00본문
Download : EU,국제무역,무역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설명
EU,국제무역,무역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EU,국제무역,무역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EU,국제무역,무역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EU 국제무역 무역협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HELLO EU!!PEOPLE IN EU
한-EU FTA 발효 후 기업이 느끼는 경제 效果는 -
_SLIDE_3_
FTA
관세철폐
무역구제
제도
무역자유화
관세인하
서비스 및
투자 자유화
지적재산권
정부조달
경제정책
다자간 무역협상 등을 통하여 전반적인 관세수준이
낮아지면서 다른 분야로 협력영역을 늘려가게 됨
_SLIDE_4_
EU 시장의 속성
동일성과 다양성
세계 최대 시장
접근이 어려운 시장
_SLIDE_5_
한-EU FTA 발효
2xxx.07.01
아시아-EU
최초의 FTA
다양한 시장개척 기회
소비자
후생증가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
일자리
창출
_SLIDE_6_
한-EU 교역동향
_SLIDE_7_
중소기업의 EU시장 수출동향
중소기업의 EU 수출실적은 전년 동기대비 8.5% 증가
대기업의 경우 전년 동기대비 18.5% 감소
_SLIDE_8_
한-EU FTA 활용 수출확대 사례(instance)
_SLIDE_9_
휴
세계적인 섬유회사
비
수출의 대부분이 유럽수출
스
관세율 alteration(변화) 8.0% → 0%
는
FTA 발효 후 월 mean(평균) 20% 매출 증가
_SLIDE_10_
켐
생명공학 벤처기업
포
전세계 5개 업체
트
관세율 alteration(변화) 12.0% → 0%
는
FTA 발효 후 수출물량 20% 확대
_SLIDE_11_
와
세계적인 절삭공구 회사
이
매출의 대부분이 수출
지
관세율 alteration(변화) 2.7% → 0%
원
FTA 발효 후 유럽 매출 38.8% 증가
_SLIDE_12_
키
썬루프 부품 제조업체
스
수출의 대부분이 유럽수출
톤
관세율 alteration(변화) 4.5% → 0%
은
FTA 발효 후 수출 347% 성장
_SLIDE_13_
원산지증명
원산지증명서 발급하기
원산지 결정기준 확인하기
FTA 관세혜택…(To be continued )
EU,국제무역,무역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순서
EU,국제무역,무역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EU,국제무역,무역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9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