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4:30본문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Microsoft in Search
_전략(戰略) 경영론
_SLIDE_2_
목 차
Microsoft introduce
Google과 MS Live Search의
산업가치사슬 비교
Google의 核心역량
Microsoft의 기업전략(戰略) 유형
Google을 추월하기 위한 전략(戰略)
_SLIDE_3_
Microsoft introduce
_SLIDE_4_
Microsoft introduce
_SLIDE_5_
Microsoft introduce
경쟁자 관계
_SLIDE_6_
Google과 MS Live Search의
산업가치사슬 비교
_SLIDE_7_
산업가치사슬 비교
Google 산업가치사슬
검색
광고
광고게시자
Adsense
Server
_SLIDE_8_
산업가치사슬 비교
MS Live Search 산업가치사슬
검색
광고
Server
Explorer
MS Live Search
_SLIDE_9_
1. 경쟁자 위협 : High
:
2. 신규 진입자 위협 : High
온 라인 산업은 진입장벽이 낮아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처럼 순간적 성장이 가능. 이들 모두 온 라인 광고를
결합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
:
3. 공급자 위협 : Low
다수의 네트워크 관련 공급자가 존재하며, MS의 역량 상
후방 수직통합도 충분히 가능.
:
4. 구매자 위협 : Low
광고의 property(특성)상 노출 빈도가 높을수록 효율적인데, 노출
빈도는 공급자의 역량에 의해 결정되므로 구매자는
공급자의 능력에 종속.
:
5. 대체품 위협 : Low
신문이나 TV와 같은 다양한 광고 채널들이 존재하지만,
그 성격이 다르고 온 라인 광고만의 강점이 탁월하므로
낮은 대체품 위협을 보임.
5. 보완재 : 잘 발달
검색 유도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Laptop, NetBook, SmartPhone)
▶온 라인 광고 산업의 매력도는
비교적 높은 편이다.
상위 3개의 업체가 전체 시장의 96% 이상을 차지.
:…(drop)
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마이크로소프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1 )
설명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