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정보와 판매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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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16: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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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장기화하면 소구력이 떨어지게 되며, 너무 짧으면 투하한 코스트를 회수도 하지 못한 채 끝나 버리게 된다된다. 그러므로 정기적인 것은 일반의 관습에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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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정보와 판매촉진의 조건과 내용 종류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제1절 판매정보의 수집과 활용
Ⅰ. 판매활동과 정보
Ⅱ. 판매정보의 조건
Ⅲ. 판매정보의 종류
Ⅳ. 판매정보의 수집
제2절 판매촉진의 원리와 전개
Ⅰ. 판매촉진의 내용
Ⅱ. 판매촉진의 종류
Ⅲ. 판매촉진의 전개
5. 특매
특매(特賣)란 적당한 테마(thema)를 설정하여 그것을 기초로 일정기간 동안 적극적인 판매촉진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므로 전상품의 특매는 명절이나 연말연시 등 일반적인 관습에 따라 횟수에 제한을 두어 실시하고, 부분적인 것에 관련되어는 상품 · 매장 · 테마를 바꿔 가면서 면밀한 연구를 하는 가운데 실시해야 한다. 반면에 부분적인 특매의 경우에는 그러한 위험은 적지만 소구력(訴求力)이 부족하여 그다지 큰 效果(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이 활동을 하는 데 있어서 우선 필요한 것은 전상품의 특매로 할 것이냐 특정상품, 매장의 부분적인 특매로 할 것이냐를 결정해야 한다.
다음은 기간의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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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정보와 판매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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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판매정보와판매촉진(판매정보,판매촉진,정보,판매활동,marketing )
판매정보와 판매촉진의 조건과 내용 종류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전상품의 특매의 경우는 판매촉진의 效果(효과)가 클 뿐 아니라 고객흡인력도 강하지만, 지나치게 반복하면 效果(효과)가 없어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