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책략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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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6 12: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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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MISSHA)의마케팅경영책략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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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의 경쟁환경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마케팅 책략을 수립하고, 책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data)를 수집/分析(분석)한 자료(data)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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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 연구의 목적
• 미샤 브랜드 개요
• Problem Definition
2. 화장품 산업分析
• Market size & growth rate
• Product life cycle
• Michael Porter의 산업구조 分析
• Competitors
• Macro Environment
3. 소비자 分析
• Market Segmentation
• 각 Segment별 特性
• Target
4. 현 미샤의 marketing 전술
• marketing 목표(goal)
• STP 전술
• 전반적인 Mix 전술
• Mix 개별 전술
5. Research 결과 分析
• Research 개요
• 결과 分析 / 시사점
6. Recommendation
• SWOT Analysis
• STP Strategy
• Differentiation Strategy
• Marketing Mix Strategy
◆ 연구조사 배경
❍ 미샤 브랜드의 출시 및 성장
• 미샤는 2000년 뷰티넷의 화장품 브랜드로 출시되어 “Quality Base”라는 기치아래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척
• 성공적인 브랜드 도입이후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음
❍ 화장품 시장 環境(환경) 變化(변화) 및 경쟁 심화
• 하지만 미샤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성장곡선을 타고, 성숙기로 접어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위협/경쟁요인이 존재
• 현 상황에서 미샤가 경쟁우위를 점하고 discrimination화 전술 실행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고 Market leader가 되기 위해서는 현재의 브랜드 위치와 시장環境(환경), 소비자행동 分析 등이 필요함
• 이러한 分析을 통해 현 marketing 전술을 수…(생략(省略))
설명
순서
현재의 경쟁환경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한 자료입니다.미샤(MISSHA)의마케팅경영전략분석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책략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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