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국내외 외식시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동향 분석 > metric6 | metric.or.kr report

국내외 외식시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동향 분석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국내외 외식시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동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27

본문




Download : 국내외 외식시장의 환경과 동향 분석.hwp







국내외 외식시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동향 분석
국내외 외식시장의 환경과 동향에 대해 분석한 글입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내외 외식시장의 환경과 동향 분석.hwp( 11 )



국내외외식시장의environment(환경) 과동향분석2002
국내외%20외식시장의%20환경과%20동향%20분석_hwp_01.gif 국내외%20외식시장의%20환경과%20동향%20분석_hwp_02.gif 국내외%20외식시장의%20환경과%20동향%20분석_hwp_03.gif 국내외%20외식시장의%20환경과%20동향%20분석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월간식당에서 외식업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2005년도 외식업 展望에 대하여 논의한 내용에 따르면 (주) 놀부의 김순진 대표는 소자본 패키지 업그레이드형에 웰빙과 맞물린 한식시장과 샐러드 시장이 부상할 것이라고 展望하였고, 나정기 교수는 2005년 외식업체 키워드로 외식업체 업태의 분화가속화, 건강지향,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화 가속화 등을 꼽았다(월간식당, 2005).
이러한 외식업계의 동향를 소비, 메뉴, marketing , 인테리어의 네 가지 측면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국내외외식시장의환경과동향분석2002 , 국내외 외식시장의 환경과 동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첫째, 소비 면에서 소비자들은 자신이 느끼는 효용을 극대화 하면서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길 원하며 이들은 투자가치가 가장 높다고 생각하는 특정분야에 집중적으로 소비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따 또한 소득의 양극화로 인하여 `더 싸게 더 비싸게`의 소비의 양극화도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따
둘째, 메뉴에 있어서 웰빙은 붐(boom)이 아닌 생활로 소비자에게 익숙해졌고, 퓨전을 넘어서 재료의 다양화와 틀을 깬 조리법이 활성화 되고 있따 라이프스타일과 식생활의 변화로 HMR과 테이크 아웃 음식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셋째, marketing 측면에서…(생략(省略))

국내외 외식시장의 environment(환경) 과 동향에 대해 분석한 글입니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