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17본문
Download :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hwp
브랜드경영성공사례 ,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입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브랜드경영성공사례




Download :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hwp( 24 )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입니다.
다. 기존의 비즈니스 대상 호텔에서는 호텔이 갖추어야 할 요소는 모두 갖추고 있는 상황에서 그 질적인 정도는 상위 클래스 호텔에 떨어지는 수준을 보이고 있었다.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경영 성공사례 - 호텔아코르 그룹의 성장 비결
언뜻 보면 아코르 그룹의 브랜드 체계는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일 수도 있다 즉, 각 등급별로 호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리 대단한 일이 아닐 수도 있다 물론 그렇다. 일례로 화장품 또는 생활용품 산업에서는 이러한 체계는 오히려 진부한 분류일수도 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아코르 그룹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각 브랜드의 분류에 따라 그 브랜드의 정확한 타겟에 알맞은 주요 이용 요소를 명확화 함으로써 각 세분집단에서의 핵심역량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일례로 포뮬원 브랜드 같은 경우는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 고객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 집단에 대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안락한 취침이라는 사실을 발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