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 제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theory 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9:45본문
Download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doc
(이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 제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theory 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는을 배우는 과정에서
순서
2장 본론
목차
1장 서론
설명
다. 중간언어란, 제2언어 학습자가 사용하는 불완전한 상태의 목표 언어(Selinker, 1972)를 뜻한다.
초급 학습자들의 오류와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방안(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과제)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 참고자료입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초급 학습자들 사이에서 공통적으로 발생
외국어로서의한국어, 한국어, 한국어강의, 한국어과제, 한국어평생교육원, 한국어자격증, 외국어, 로서의, 교육개론, 교육, 개론, 과목, 과제
주 제 : 제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theory 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는을 배우는 과정에서 만들어내는 오류의 예들을 제시하고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대책을 제시하십시오.
1. 이/가와 은/는의 문법적 오류의 화석화
3장 결론
하는 현상이 있다 바로 중간언어의 모습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주 제 : 제2언어 교수에서의 중간언어와 화석화 이론의 관점에서, 초급 학습자들이 이/가와 은/는을 배우는 과정에서 만들어내는 오류의 예들을 제시하고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방안을 제시하십시오.
본문내용
Download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doc( 16 )
2. 이/가와 은/는의 의미적 오류의 화석화
초급 학습자들의 오류와 화석화를 막기 위한 교수대책(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과제)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 참고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