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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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1:1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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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당은 산업적 측면을 강조하고, 야당은 정치적 측면을 지적한다. 논란의 key point(핵심) 은 보도 호로그램의 변질 가능성이다. 또한 모든 정보는 기업에 얼마만큼의 이득이 있는가를 기준으로 분류, 보도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에게 특정 방송사를, 그것도 보도부분까지 허용하는 것은 오도의 위험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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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여야가 합의점을 찾지 못해 지연되고 있을 뿐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한 제도적 개선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이는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고 나아가서 민주주의의 실현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지금까지 대기업들이 투명한 경영을 했다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할 것이라는 신뢰를 어느 정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일 6월 25일 미디어발전 국민위원회에서도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에는 보도 부분을 전면 수정하여 아예
2. 여당의 주장
1. 방송법이란
3. 여당의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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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hwp 목차 1. 방송법이란 2. 여당의 주장 3. 여당의 주장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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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소개글
소유의 보도 호로그램이 자사에게 불리한 정책을 정직하게 비판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서로의 주장 중에 타당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토론을 통해 맞춰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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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문제가되는점 들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방송법을 전면 백지화 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인 삼성마저도 비자금 논란에 자유롭지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