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광고와 PR, 판매촉진 > metric6 | metric.or.kr report

광고와 PR, 판매촉진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광고와 PR, 판매촉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3:46

본문




Download : 광고와 PR 판매촉진.ppt





- 정보전달적 광고(informative advertising)



- 설득적 광고(persuasive advertising)

광고예산, 광고카피, Public Relations, 판매촉진, 쿠폰, 리베이트, 보너스팩, 공동마케팅, 체험마케팅, 바이러스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신제품을 시장에 introduce하는 경우 주로 사용되며, 기본적 수요를 구축하는데
광고목표(goal)가 있음

비교광고의 형태를 띄기도 함
설명


1. 광고관리 의사결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광고와  PR 판매촉진-9106_01.jpg 광고와  PR 판매촉진-9106_02_.jpg 광고와  PR 판매촉진-9106_03_.jpg 광고와  PR 판매촉진-9106_04_.jpg 광고와  PR 판매촉진-9106_05_.jpg
대해 상세하게 설명(說明)한 자료(data)임


3. 판매촉진
- 상기광고 (reminder advertising)
0 표적시장, 제품의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와 관련된 의사결정에 근거

Download : 광고와 PR 판매촉진.ppt( 52 )


광고와 PR, 판매촉진


성숙기에 있는 제품의 경우 사용되며, 설득보다는 소비자의 기억에서 제품이
(1) 광고목표(goal) 설정





본 자료(data)는 광고목표, 광고예산 결정, 광고카피 작성, 광고매체 선정, 광고효과측정(measurement), PR(Public Relations)의 정의(定義) , 홍보의 necessity , 판매촉진의 정의(定義) , 판매촉진도구 등에

[본 문 내 용]
본 자료는 광고목표, 광고예산 결정, 광고카피 작성, 광고매체 선정, 광고효과측정, PR(Public Relations)의 개념, 홍보의 필요성, 판매촉진의 개념, 판매촉진도구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2. PR(Public Relations)

[목 차]
경쟁이 심화될수록 중요해지며, 선택적 수요를 구축하는데 광고목표(goal)가 있음
사라지지 않게 하는데 광고목표(goal)가 있음
순서

0 광고목표(goal)의 예


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