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싼타페marketing strategy,싼타페의성공instance(사례),현대자동차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9:21본문
Download : 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pptx






설명
싼타페,싼타페marketing strategy,싼타페의성공instance(사례),현대자동차marketing strategy
순서
Download : 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pptx( 46 )
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싼타페,싼타페marketing strategy,싼타페의성공instance(사례),현대자동차marketing strategy
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 , 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싼타페 싼타페마케팅전략 싼타페의성공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싼 타 페
_SLIDE_2_
목차
Ⅰ 싼타페 intro
Ⅱ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요구 파악
Ⅲ STP전략(戰略)
Ⅳ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
Ⅴ 프로모션 전략(戰略)
Ⅵ 시장 성과
Ⅶ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戰略)
_SLIDE_3_
현대자동차의 주요 연혁
1967년 현대자동차 창립
1968년 포드의 코티나 국내 생산
1976년 고유모델인 포니 개발
1991년 독자엔진 개발
1994년 아반테 출시
1998년 그랜저 XG 출시, 기아자동차 인수
1999년 7월 현대정공(부품 생산업체)와 합병
2000년 싼타페 출시
_SLIDE_4_
1. 싼타페 intro
_SLIDE_5_
싼 타 페
santa fe
미국 뉴멕시코주의 주도
레저 文化가 발달
_SLIDE_6_
‘신정이 승용형 SUV’
승용차의 운전 편의성
SUV의 안전성 및 미니밴의 공간 활용성
‘SUV’에 대한 인식의 전환
+
=
승용형 SUV 싼타페
_S...
_SLIDE_1_
싼 타 페
_SLIDE_2_
목차
Ⅰ 싼타페 intro
Ⅱ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요구 파악
Ⅲ STP전략(戰略)
Ⅳ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
Ⅴ 프로모션 전략(戰略)
Ⅵ 시장 성과
Ⅶ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戰略)
_SLIDE_3_
현대자동차의 주요 연혁
1967년 현대자동차 창립
1968년 포드의 코티나 국내 생산
1976년 고유모델인 포니 개발
1991년 독자엔진 개발
1994년 아반테 출시
1998년 그랜저 XG 출시, 기아자동차 인수
1999년 7월 현대정공(부품 생산업체)와 합병
2000년 싼타페 출시
_SLIDE_4_
1. 싼타페 intro
_SLIDE_5_
싼 타 페
santa fe
미국 뉴멕시코주의 주도
레저 文化가 발달
_SLIDE_6_
‘신정이 승용형 SUV’
승용차의 운전 편의성
SUV의 안전성 및 미니밴의 공간 활용성
‘SUV’에 대한 인식의 전환
+
=
승용형 SUV 싼타페
_SLIDE_7_
1세대 - 싼타페 SM
2세대 - 싼타페 CM
3세대 - 싼타페 DM
_SLIDE_8_
2.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요구 파악
_SLIDE_9_
트라제
`
국내 자동차 시장
-IMF effect에서 벗어나
빠르게 회복
-RV시장의 성장세
해외자동차 시장
-RV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시장상황-국내,해외
_SLIDE_10_
SUV 보유 소비자 중 66%가 차종 선택의 폭이 좁다는 불만
기존 SUV 차량에 대한 불만
북미 시장상황
승차감이 좋은 SUV
다양하고 스타일이 좋은 차를 원함
_SLIDE_11_
중형차 소유의 소비자
SUV에 대한 관심 높으나 선입견 존재
기존 RV 소비자
승차감이 좋은 SUV를 요구
기존 SUV 소비자
차종선택의 다양화, 기존모델의 식상화,
4wd 수요증가
SUV차량에 관한 소비자 요구
_SLIDE_12_
3. STP전략(戰略)
_…(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