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1:12

본문




Download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pptx





캐릭터
게임 내에서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_SLIDE_8_
게임시점
게임시점 기법으로는 Top-Down시점, Side-view, Quarter-view등의 투시기법이 있으며 Text based의 게임시점이 있다아 각각의 시점들은 장단점을 지니고 있으며 시점 형태에 따라 전혀 다른 게임이 창출된다
_SLIDE_9_
분석대상
현재 게임 인터페이스요소가 화면에 그래픽으로 나타나있으며 서비스가 상용화되어있는 게임들을 대상으로 하였…(drop)

설명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인터페이스,논문,요약,기타,레포트

순서






Download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pptx( 36 )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1.gif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2.gif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3.gif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4.gif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5.gif 인터페이스%20논문%20요약_pptx_06.gif
다. 우리나라는 리니지를 통해 세계최대 규모의 다사용자on-line 게임의 대국이 되었다. 한편 한국 첨단게임산업협회에서는 PC를통한 오락레저의 한 형태이며 컴퓨터게임이 누리망 이나 LAN처럼 통신망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구현 된 것 이라하였다.

_SLIDE_6_
스크린레이아웃

_SLIDE_7_

아이콘
텍스트보다 명료하고 서술적인 그래픽이미지로 게임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한다.
.
_SLIDE_4_

연구목적과 assignment
현재까지 제공되어온 국내외 다사용자on-line 게임들의 인터페이스를 분석하고 그 인기도에 따라 게임들의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속성들의 change(변화)를 분석하여 현 상태를 파악하고자한다.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기타레포트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레포트/기타
_SLIDE_1_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_SLIDE_2_

다사용자on-line 게임

서론

1

理論적 고찰

연구방법

연구결과

2

3

4
_SLIDE_3_

연구배경
다사용자라인게임은 다수의 사용자가 누리망 에 동시 접속 하여 주어진 역할에 따른 임무를 수행하여 최종목적에 이르게 하는 게임이다. 그로 인해 수많은 아류작들이 생겨나고 3D그래픽 게임이 생겨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되고 3D기반의 인터페이스로 개발초점이 옮겨진다. 민용식과 이동희는 같은 종류의 게임을 다수가 지정된 공간(서버)에서 동시에 게임을 하는 것을 on-line 게임이라 하였다.
.
_SLIDE_5_
다사용자on-line 게임
on-line 게임의 분석은 각각의 연구에서 모두 다르게 定義(정이)한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