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삼성스포츠마케팅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삼성스포츠마케팅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삼성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9:24

본문




Download : 삼성스포츠마케팅.hwp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marketing 은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스포츠 경기 위주의 운영concept(개념)에서 벗어나 스포츠 자체의 사업화와 중계방송, 대회PR, 그리고 관련 이벤트를 통한 프로모션까지 그 영역을 확장해 종합 프로모션의 툴로 자리매김하고 있따
이러한 경향은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 위주로 나타나고 있어 선진국형 marketing 의 새로운 기법으로까지 인식되며 조만간 더욱 큰 폭으로 확산되리라 예상된다
기업은 스포츠marketing 을 통해 회사 및 회사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改善하거나 유지하려는 것이 기본 목적이다.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생산업체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marketing 활동이고, 스포츠팀과 경기연맹 등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marketing 활동이며, 일반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하여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스포츠marketing 이란 concept(개념)이 전세계적으로 통용되기 처음 한 것은 불과 얼마되지 않는다. 이 marketing 은 일차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效果(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판매의 확대가 목표(goal)이다. 스포츠marketing (The Marketing Of Marketing)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goal)로 하는 marketing 기법.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스포츠marketing 이라고 하편 생소해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스포츠 자체의 marketing 과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두 분야로 구별된다 스포츠 자체의 marketing 은 스포츠 경영학의 시각으로 관람스포츠와 참여스포츠에서 많은 관중이나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활동이고, 스포츠 제조업 분야에서 스포츠용품이나 시설 및 교육프로그램(program]) 을 판매하기 위한 marketing 활동이며, 각종 스포츠단체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해 집행하는 marketing 활동을 의미한다.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은 경영학의 marketing 및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스포츠 후원을 나타낸다. 스포…(drop)


Download : 삼성스포츠마케팅.hwp( 14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스포츠마케팅




삼성스포츠마케팅 , 삼성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스포츠마케팅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1.gif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2.gif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3.gif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4.gif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5.gif 삼성스포츠마케팅_hwp_06.gif
삼성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삼성스포츠마케팅


다. 그러나 이제 더 이상 스포츠 marketing 이란 말이 그리 낯설지 않다. 그만큼 질적으로 그리고 양적으로 많은 성장을 해 왔다는 뜻이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