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컨디션 시장조사 > metric6 | metric.or.kr report

컨디션 시장조사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컨디션 시장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9:16

본문




Download : 컨디션 시장조사.hwp




실례로 비교해서 보면 93년 기준으로 볼 때 전체 시장 규모가 4000억이라고 한다면 이중에서 저가의 드링크제품은 2800억 정도였으나 성장률 자체가 10%내외였으나 …(skip)






레포트/경영경제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1.gif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2.gif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3.gif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4.gif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5.gif 컨디션%20시장조사_hwp_06.gif

컨디션시장조사 , 컨디션 시장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컨디션시장조사

컨디션 시장조사
다. 초기의 이런 제품들 (예를 들어 바카스,원비)은 단순한 피로 회복제로서 그리고 후발로 나선 제품 중에 영비천이나 홍삼원은 건강지향성과 약간의 기능성이 포함된 제품이였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컨디션 시장조사.hwp( 78 )



Ⅰ 서 론
■조사 일정

제 1 절 연구배경
1. 우리나라 음주文化(culture) 의 實態
2. 숙취해소음료의 잠재적 수요

제 2 절 연구목적
1. 숙취해소음료의 제품의 시장성
2. 컨디션에 대한 연구

제 3 절 연구내용

Ⅱ 본 론

제 1 절 선행 연구 분석
1. 컨디션의 사전 marketing 책략 분석
2. 숙취제거 음료시장의 규모
3. 컨디션의 포지셔닝

제 2 절 동향조사
1. 드링크 시장의 포지션 맵
2. 설문지 분석

Ⅲ 결 론
■marketing 활동성과와 향후展望
■글을 마치며 (후기)



2. 컨디션의 포지셔닝

현재의 드링크 시장의 판도는 소비자들의 건강유지와 일시적 피로회복을 목적으로 한 고가와 저가라는 판단기준을 가지고 포지션 맵을 볼 때 저가의 드링크 시장은 흔히들 알고 있는 바카스,영비천, 홍삼원등 400-500원 정도의 제품의로 형성되었다. 그리고 현재 드링크 시장은 최근의 경제불황이나 술 소비 文化(culture) 의 alteration(변화) 와 함께 시장은 점차 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 저가의 의약품성 드링크제는 종류도 많고 오랜 기간동안 판매하여 더 이상 새로운 고객층을 찾기 힘든 상황이여서 시장 성장률 자체도 고가의 드링크제보다 둔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90년대 들어서 더욱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들이 형성되기 처음 하여 고가의 드링크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