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戰略) ,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reference(자료)★★★★★] > metric6 | metric.or.kr report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戰略) ,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reference(자료)★★★★★]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戰略) ,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23:06

본문




Download : 2000원][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자료★★★★★].ppt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Contents
Nintendo 기업 intro
한국 시장 진출
시장 analysis(분석) 및 위기와 戰略
게임 매체 성공의 변수
현재와 앞으로의 Nintendo

*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
About Nintendo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
*
1889년 야마우치 후시지로 foundation(창업)

화투 제조업으로 처음

월트 디즈니와 제휴

디즈니 캐릭터가 삽입된 트럼프 제작

1970년 대 경마 게임 EVR 레이스 출시

1983년 7월 15일 패미콤 출시

1985년 ‘슈퍼마리오Bros.’ 출시

공전의 히트로 세계적 기업으로 진입
Nintendo의 한국 시장 진출 계기
日本(일본)文化(culture) 의 단계적 개방
- 3차 개방에도 불구, 日本(일본) 원판 수입 불가
- 역싸 왜곡으로 文化(culture) 개방 일시 중단
- 노무현 정권 당시 전면 개방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
*
한국 진출 준비
- 한국 주최 컨퍼런스 참가 후, 게임 산업 육성 의지를 확인
- 1년여 간 政府(정부) 당국과의 협의
- 한국 게임 시장 analysis(분석)
2005년 각국 게임 시장 규모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
*
구분
online게임
모바일게임
PC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日本(일본)
289
449
203
4501
7750
미국
907
252
1132
9xxx
9790
유럽
996
520
1543
6539
10455
china
403
118
54
92
-
대만
278
60
18
248
-
한국
1406
189
37
213
4650
출처:게임백서 / 단위: 백만불
2005년 게임 시장 현재상황
*
국제경영론 Final Project
*
구분
매출규모(억원)
성장률
점유비율(%)
online게임
14,397
41.3%
50.4%
모바일게임
1,939
19.9%
6.8%
비디오게임
2,183
…(省略)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戰略) ,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reference(자료)★★★★★]


Download : 2000원][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자료★★★★★].ppt( 56 )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자료★★★★★] ,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Nintendo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와 위기 전략 성공 변수 향후 전망 평가우수자료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1.gif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2.gif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3.gif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4.gif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5.gif 2000원][닌텐도]%20Nintendo의%20한국%20게임%20시장%20진출%20실태와%20위기,%20전략,%20성공%20변수%20및%20향후%20전망[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닌텐도] Nintendo의 한국 게임 시장 진출 실태와 위기, 전략(戰略) , 성공 변수 및 향후 전망[2012년 평가우수reference(자료)★★★★★]
닌텐도,Nintendo,한국,게임,시장,진출,와,위기,전략,성공,변수,향후,전망,평가우수자료,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