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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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16: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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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의 상징처럼 된 원넘버 홈 서비스 책략은 CRM 기반의 콜 센터가 있어 가능했다.
Ⅰ. 서론
1. 피자헛의 선정 동기
2. 피자헛의 기원
3. 기업現況
Ⅱ. 본론
1. 피자헛 외부環境 analysis
2. 피자헛의 경영analysis
3. 피자헛의 경영책략
4. 한국 피자헛의 성공 관련기사
Ⅲ. 결론
1. 시사점
2. 전망과 제안
3. 정리(arrangement)
3) IT 책략
(1) 국내 최초 주문 단일 번호 도입
배달시장이 성장하면서 주문방법도 점차 편리해져 지금은 1588-×××× 식의 단일번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흔히 볼 수 있따 지난 99년 피자업계 최초로 시도된 원넘버 홈 서비스 책략으로 피자헛은 배달 고객들을 싹쓸이하다시피 했다. 피자헛 주문 고객들의 주문 정보를 데이터베이스(DB)화 한 뒤 DBmarketing 으로 콜 센터가 운영된다된다. 이어 후발업체들이 비슷한 방식의 번호를 앞세워 피자헛 따라잡기에 나섰으나 이미 피자헛의 1588-5588 전화번호가 고객들의 뇌리에 깊이 각인된 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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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경영分析(분석)정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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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경영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단순히 들어온 주문만 전달해 주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구매 정보를 DB로 구축함으로써 구매 횟수,…(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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