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etric6 | metric.or.kr report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6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04:51

본문




Download :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일본식 경영+미국식경영= 삼성식 경영
_SLIDE_6_

Marketing 2xxx
Marketing 2xxx
삼성의 성공사례(instance)

성공사례(instance)
듀얼소싱의 정착
생산현장에서의 패러독스경영
그룹 내 납품업체의 의존성이 높아지면 품질 저하와 비싼 단가 등 drawback(걸점)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무조건 계열업체에서만 납품을 받는 것이 아니라, 내부 납품업체와 외부 납품업체를 경쟁시키는 `듀얼 소싱`을 정착시켰다.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3 )



순서





설명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Key Word
삼성 패러독스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는
삼성의 나아갈 방향

_SLIDE_3_
Contents
패러독스경영이란
삼성패러독스의 예시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DELL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싱가폴航空(항공)
시사점
나아갈 방향

_SLIDE_4_
Marketing 2011
The paradox of samsung’s rise
_SLIDE_5_

Marketingc 2011
Marketing 2011

Paradox


The Paradox Of Samsung‘s Rise
서로 성격이 상충되는 요소들이 한 조직내에서 상호 조화를 이루면서 공존할 수 있도록 결합, 관리해 성과를 내는 경영 방식..
디자인 혁신을 이루어 삼성만의 差別화를 둠과 동시에 생산비를 줄여 낮은 원가를 유지하였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규율 중심의 일본식 경영을 존속시키고 본사 전략(strategy)과 평가, 보상에는 미국식 경영을 도입함으로써 일본식 경영과 미국식 경영의 advantage을조화롭게 적용했다.
差別화와낮은 원가
반도체, 휴대폰, TV 등 다각화된 사업구조를 ...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Key Word
삼성 패러독스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는
삼성의 나아갈 방향

_SLIDE_3_
Contents
패러독스경영이란
삼성패러독스의 예시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DELL
패러독스 경영으로 성공한 기업 싱가폴航空(항공)
시사점
나아갈 방향

_SLIDE_4_
Marketing 2xxx
The paradox of samsung’s rise
_SLIDE_5_

Marketingc 2xxx
Marketing 2xxx

Paradox


The Paradox Of Samsung‘s Rise
서로 성격이 상충되는 요소들이 한 조직내에서 상호 조화를 이루면서 공존할 수 있도록 결합, 관리해 성과를 내는 경영 방식..
디자인 혁신을 이루어 삼성만의 差別화를 둠과 동시에 생산비를 줄여 낮은 원가를 유지하였다.
差別화와낮은 원가
반도체, 휴대폰, TV 등 다각화된 사업구조를 지녔음에도 분야별로 세계 최고 연구개발(R&D), 디자인, marketing 역량을 구축해 전문성을 극대화 하는데 성공했다
다각화와
전문성의 조화
전통적으로 일본식 경영 시스템을 받아들였으나 1993년 신경영을 도입한 이후 미국식 경영을 적극 접목하면서 특유의 삼성식 경영을 만들어냈다.
_SLIDE_7…(To be continued )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Marketin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다.
전체 30,0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