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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바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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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6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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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간의 준비성이란, “인간의 당위성, 하나님의 은혜가 객관적으로 현실적이라는 인식, 인간의 주권적인 자발성”을 의미하는데, 이는 하나님에 대한 인간의 폐쇄성과 불순종을 의미할 뿐이다. 2) 자연신학에서는 하나님의 준비성보다는 인간의 준비성에 의존한다. 4) 자연신학에 의하여 하나님 인식이 가능하다면, 예수 그리스도의 단독적인 통치는 불가능하게 된다된다. 5) 자연신학에 의하면, 인간은 그의 본성 내지 본질에 있어서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따 따라서 인간은 하나님에 대하여 직접적 인식을 할 수 있게 된…(省略)


순서

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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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심적 원리, 2. 자연신학과 바르트, 3. 바르트의 하나님 인식론, 4. 맺는 말, IV. 예 정 론, 1. 선택의 주체와 객체인 예수 그리스도, 2. 그리스도의 선택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원한 의지, 3. 공동체의 선택, 4. 개인의 선택, 5. 맺는 말: 만인 구원설과 바르트, , data(資料)크기 : 2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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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심적 원리, 2. 자연신학과 바르트, 3. 바르트의 하나님 인식론, 4. 맺는 말, IV. 예 정 론, 1. 선택의 주체와 객체인 예수 그리스도, 2. 그리스도의 선택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원한 의지, 3. 공동체의 선택, 4. 개인의 선택, 5. 맺는 말: 만인 구원설과 바르트, , FileSize : 27K , 칼바르트기타레포트 , 칼바르트 바르트 바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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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심적 원리
2. 자연신학과 바르트
3. 바르트의 하나님 인식론
4. 맺는 말
IV. 예 정 론
1. 선택의 주체와 객체인 예수 그리스도
2. 그리스도의 선택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원한 의지
3. 공동체의 선택
4. 개인의 선택
5. 맺는 말: 만인 구원설과 바르트


1) 자연적인 하나님을 주장하는 것은 죄의 상태속에 있는 인간을 인정하여 주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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