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Auction의 e-CRM 성공instance(사례) > metric6 | metric.or.kr report

Auction의 e-CRM 성공instance(사례) > metric6

본문 바로가기

metric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uction의 e-CRM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1:29

본문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그러나 기존 CRM의 경우 중앙 서비스 센터와 지역의 대리점을 중심의 전화, 팩스 등 오프라인 경로에만 의존하였다.
…(To be continued )
순서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1.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2.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3.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4.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5.gif Auction의%20e-CRM%20성공사례_hwp_06.gif
다.Auction의e-CRM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Auction의 e-CRM 성공instance(사례)
본 는 e-CRM의 necessity ,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改善대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instance(사례)를 정리(整理) 한 임

Download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hwp( 60 )


본 자료는 e-CRM의 필요성, 구성요소를 비롯하여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개선방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Auction의 e-CRM 성공사례를 정리한 자료임Auction의e-CRM성공사례 , Auction의 e-CR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1. 경영 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와 e-CRM

Ⅱ. 본 론

1. CRM과 e-CRM의 비교
2. e-CRM의 필요성(必要性)
3. e-CRM의 구성요소
4. e-CRM의 事例(사례) (Auction)

Ⅲ. 결 론

1. e-CRM 도입의 실패요인과 improvement(개선)방법
2. 결론 및 기대效果



Ⅱ. 본론

1. CRM과 e-CRM의 비교
기존 CRM과 e-CRM의 차이는 크게 5가지로 비교해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접촉 채널 차이
e-CRM은 E-Mail, 인터넷(Internet), 이동통신, 전자카탈로그, PDA, 디지털TV 방식의 on-line environment(환경) 에서 고객의 접촉 또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CRM솔루션의 구축 및 운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CRM의 槪念을 보다 확장하고, 이를 통합하여 단일화 하다.
Total 30,0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tric.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