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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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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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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당은 산업적 측면을 강조하고, 야당은 정치적 측면을 지적한다. 논란의 key point(핵심) 은 보도 호로그램의 변질 가능성이다. 또한 모든 정보는 기업에 얼마만큼의 이득이 있는가를 기준으로 분류, 보도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에게 특정 방송사를, 그것도 보도부분까지 허용하는 것은 오도의 위험성이 있다

목차

설명





다. 여야가 합의점을 찾지 못해 지연되고 있을 뿐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한 제도적 개선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이는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고 나아가서 민주주의의 실현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지금까지 대기업들이 투명한 경영을 했다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할 것이라는 신뢰를 어느 정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일 6월 25일 미디어발전 국민위원회에서도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에는 보도 부분을 전면 수정하여 아예



2. 여당의 주장
1. 방송법이란
3. 여당의 주장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3423_01.jpg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3423_02_.jpg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3423_03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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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hwp 목차 1. 방송법이란 2. 여당의 주장 3. 여당의 주장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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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




소개글
소유의 보도 호로그램이 자사에게 불리한 정책을 정직하게 비판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서로의 주장 중에 타당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토론을 통해 맞춰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미디어법 방송법, 누구를 위한 제도인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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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문제가되는점 들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방송법을 전면 백지화 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인 삼성마저도 비자금 논란에 자유롭지 못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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