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6:28
본문
Download : 펩시.ppt
설명
진출 전략(strategy) 1. 20년 콜라 제조의 노하우 2. 저가 마케팅 3. 20년 음료시장의 유통망 4. 애국마케팅 1. 맛의 실패 2. 가격인상 3. 대형업체들의 견제 4. 애국마케팅의 한계 전략(strategy) 실패 8. 15 1. 30년 동안 주스 시장 주도 2. 미국 선키스트사와 상호 사용 및 기술지원 계약 3. 해태 그룹에서 분리, 독립된 기업 4. 1996년 콜라 시장 4%를 점유 해 태 콤 비 콜 라 1. 10~20대 (靑少年(청소년) ~대학생) 신세대 소비자로 타켓 선정 2. 신세대 특유의 감각에 호소 하여 기존콜라와의 差別화 진출 전략(strategy) 1. 한정된 타켓 선정 2. 대형업체들의 견제 3. 콜라시장에서의 과감한 후퇴 ...
펩시
후발 마켓팅 전략(strategy)
목 차
Ⅰ.서 론
콜라, 펩시 intro
Ⅱ.본 론(전략(strategy))
펩시의 후발 마켓팅 전략(strategy)
후퇴한 국내 콜라기업
Ⅲ.결 론(swotanalysis)
우리들의 생각
知彼知己百戰不殆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는 뜻으로, 상대편과 나의
약점과 강점을 충분히 알고 승산이 있을 때
싸움에 임하면 이길 수 있다는 말.
Coke
소 개
서 론
1886년 뉴욕의 존펨버튼 약국에서 판매 처음
1888~1891년 아사캔들러에게 회사 매매
1893~1904년 아사캔들러의 본격적인 마케팅 처음 .
1906년 쿠바와 파나마에서 코카콜라 생산 처음 .
1916년 컨투어 병 생산처음 .
1928년 마케팅의 천재 우드러프가 사장을 맡게됨.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 산타 등장.
1943년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을 기회로 삼아 유럽 진출.
1960~1981년 스프라이트, 프레스카등 신제품출시.
1982~1989년 다이어트와 헬스 열풍의 시대 도래.
다이어트 코크 생산 처음 .
1993년 코카콜라 광고에 북극곰 등장.
2006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704억 弗
2007 비탄산 음료 개발 및 171억원 상당의 자산을 보유
2xxx 비탄산 음료 생산 전문업체 (주) 한국 음료 인수
1886년
뉴욕의 존펨버튼 약국에서 판매 처음 .
1893~1904년
아사캔들러의 본격적인 마케팅 처음 .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 산타 등장.
1993년
코카콜라 광고에 북극곰 등장.
2006 년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704억 $
Coke
마켓팅 전략(strategy)
기존 고객과
포지셔닝 유지 전략(strategy)
콜라 맛의 원조
(It`s the real thi…(투비컨티뉴드 )
펩시 , 펩시경영경제레포트 , 펩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펩시.ppt( 66 )
펩시
펩시,경영경제,레포트






펩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