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3:58
본문
Download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현재 시장 점유율은 업계 1위이고 하루 平均(평균) 방문자가 6~8만명에 이르고 있다
동대문 업계에서는 최초로 1999년 2월 인터넷(Internet) 쇼핑몰사업을 스타트한 전통의 동대문패션의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업체라 할 수 있다 동대문 3B는 9년 전통의 패션 노하우와 2500여개가 넘는 생산업체와 물류센타의 협력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가장 직접적인 원스톱 방식을 채택하여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일반소매점보다 20~30% 더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3B는 Beautiful, best, believe를 줄인말로 가장 아름답고, 최고의 상품과 믿음을 주는 쇼핑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대문 3B 이대로 괜찮은가?... (선정동기)
동대문 3b의 가장 큰 모티브는 재래시장과 online의 결합이라고 볼 수 있다 동대문 디자이너샵에서 출시되는 물건들을 바로 바로 업데이트해서 판매하는 online 쇼핑몰인 3b는 믿을 만한 품질을 보장하는 동대문의 신뢰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동시에 동대문 의류시장의 활성화를 꾀해 윈윈 strategy의 대표적인 예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신흥 인터넷(Internet) 쇼핑몰들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3B로는 부족함이 느껴진다. 현재 시장 점유율은 업계 1위이고 하루 平均(평균) 방문자가 6~8만명에 이르고 있다
동대문 업계에서는 최초로 1999년 2월 인터넷(Internet) 쇼핑몰사업을 스타트한 전통의 동대문패션의류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업체라 할 수 있다 동대문 3B는 9년 전통의 패션 노하우와 2500여개가 넘는 생산업체와 물류센타의 협력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와 ...
목 차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 론
1. 시장상황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상황
2) 보세의류 쇼핑몰 시장상황
2. SWOT 분석 및 경쟁자 비교
3. STP 분석
4. 4P 분석
Ⅲ. 결 론
1. 요약
2. 문제점(問題點) 및 발전方案
3. 맺음말
※ reference
동대문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동대문 3B는 회원수 6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Internet)보세의류쇼핑몰이다. 지금의 3B는 시장에 좀 더 일찍 뛰어든 선점effect를 누리고 있을 뿐 또 다른 동대문 online…(투비컨티뉴드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대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3 )
설명






순서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동대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 론
1. 시장상황
1)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상황
2) 보세의류 쇼핑몰 시장상황
2. SWOT 분석 및 경쟁자 비교
3. STP 분석
4. 4P 분석
Ⅲ. 결 론
1. 요약
2. 문제점(問題點) 및 발전方案
3. 맺음말
※ reference
동대문
Ⅰ. 서 론
1. 회사紹介 및 선정동기
동대문 3B는 회원수 6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Internet)보세의류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