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마케팅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52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마케팅 비교.pptx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마케팅 비교
SK와이번스,,한국인삼공사,,스포테이먼트,,스포츠마케팅,,SWOT,,STP,,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마케팅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SK와이번스 한국인삼공사 스포테이먼트 스포츠마케팅 SWOT STP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설명
Download :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마케팅 비교.pptx( 87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선정이유
2.개 요
3. 스포츠 marketing 의 theory(이론)
4. SWOT 분석
5. STP 전략(戰略)
6. 기타 행사 및 시설 introduce
7. 결 론
본문내용
4. SWOT 분석
지역 연고의식의 부족
전국구 스타의 부족
프랜차이즈 스타의 부재
인천광역시의 넓은 생활권
비교적 짧은 history(역사)
-구단별 연간 관중 기록
()은 작년시즌 대비
동부 2,336명(↑29명)
모비스 2,842명(↓625명)
삼성 4,579명(↑1,060명)
SK 5,623명(↑85명)
LG 4,676명(↓8명)
오리온스 1,733명(↓455명)
전자랜드 4,702명(↑996명)
KCC 4,005명(↓114명)
KT 4,742명(↓137명)
한국인삼공사 2,279명(↓99명)
_SLIDE_1_
SK와이번스 marketing 과 한국인삼공사 농구단 marketing 비교
_SLIDE_2_
목 차
선정이유
개 요
3. 스포츠 marketing 의 theory(이론)
4. SWOT 분석
5. STP 전략(戰略)
6. 기타 행사 및 시설 introduce
7. 결 론
_SLIDE_3_
1. 선정이유
SK 와이번스 연간 관중 기록
_SLIDE_4_
1. 선정이유
인삼공사 연간 관중 기록
_SLIDE_5_
팀 명 : SK 와이번스 (SK Wyverns)
창 단 연 도 : 2000년 3월 31일
종 목 : 프로야구
연 고 지 : 인 천
홈 구 장 : 인천 문학구장
캐치프레이즈 : Fan First! Happy Baseball!
스포테인먼트 2.0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2. 개 요
_SLIDE_6_
팀 명 : 한국 인삼공사 농구단
창 단 연 도 : 2xxx년 10월 (재 창단)
종 목 : 프로농구
연 고 지 : 안양
홈 구 장 : 안양 실내체육관
2. 개 요
_SLIDE_7_
2. 개 요
SPORT
ENTERTAINMENT
_SLIDE_8_
3. 스포츠 marketing theory(이론)
스포츠 marketing
직접 사업
간접 사업
_SLIDE_9_
S
W
O
T
4. SWOT 분석
야구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2xxx 아시안게임
2009년 한국시리즈 명 경기
스포테인먼트의 성공적인 정착
프로야구팀 중 최다 안티
지속적인 적자
스포테인먼트를 도입한 후발주자
야구붐의 종료
2xxx 월드컵
문학경기장 : 3만 명 관객 수용 가능
최신식경기장
인천광역시 인구 : 275만 명
지속…(skip)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1.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2.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3.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4.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5.gif)
![[마케팅관리]sk와이번스와%20한국인삼공사%20농구단%20마케팅%20비교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sk%EC%99%80%EC%9D%B4%EB%B2%88%EC%8A%A4%EC%99%80%20%ED%95%9C%EA%B5%AD%EC%9D%B8%EC%82%BC%EA%B3%B5%EC%82%AC%20%EB%86%8D%EA%B5%AC%EB%8B%A8%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_pptx_06.gif)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