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metric7 | metric.or.kr report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5:17

본문




Download :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1(남성)여자친구가 혼전 임신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1)결혼하겠다 2)낙태하겠다

3-2(여성)본인이 혼전 임신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1)결혼하겠다 2)낙태하겠다

4.미혼모가 생기는 Cause 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1)실수 2)성교육미흡 3)기타 [이유: ]
조사인원: 大성균관대학교 학생 남자 30명 여자 30명 총,60명
설문조사
1.미혼모에 대한 인식

``남자 와 여자 모두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정도가 높음.
설문조사
1.미혼모에 대한 인식

긍定義(정의) 이유
1.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따
2. 한 생명을 위해 자신의 人生(life)을 희생하며 아이를 낳는 용기에 부정적으로 볼 것만은 아님.
3. 경제력이 있다면 문제없음
4. 불가피한 상황에서 선택이므로 부정적일 수는 없다고 생각
5. 열악한 環境이었을 텐데도 생명을 지키고 포기하지 않은 모습에 긍정적 인식
부定義(정의) 이유
1. 책임지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
2. 한 부모 아래서 자란 아이는 두 부모 있는 경우보다 정서적으로나 인격 성장에 있어서
부족하기 때문
3.자신이 힘들 뿐 아니라 아이에게도 무책임한 행동이라 생각. 사회에서 불이익 많을 것 같음
4.사고 쳐서 낳았다는 인식이 더 널리 퍼져있을 것 같음
5.여성의 부주의함도 있지만 남성의 무책임 또한 큰 문제라고 생각
설문조사
2.주변에 미혼모가 있는가

설문조사
3.혼전임신을 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설문조사
3.혼전임신을 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설문조사
4.미혼모가 생기는 Cause 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설문조사
4.미혼모가 생기는 Cause 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기타견해

1…(생략(省略))
순서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혼모문제 사회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2 )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미혼모문제,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문조사

미혼모란

미혼모 동향

미혼모 문제점(問題點)

미혼모 복지의 발전measure(방안)

結論
설문조사
1.미혼모에 대한 인식
긍정(사유: )
부정(사유: )

2.주변에 미혼모가 있는가
1)있다 2)없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