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 > metric7 | metric.or.kr report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0:27

본문




Download :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hwp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과 브라질 경제사정에 맞춘 피자헛의 전략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QUESTIONS
1. 당신의 생각에 피자헛이 브라질에서 나오는 것이 좋은가?
아니면 이러한 풍파를 견디고 그대로 남아야 하는가?
당신의 생각을 써라.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브라질은 기회의 땅이다.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피자헛`(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물이 모두 오두막집처럼 생겼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스타트했고 그것이 커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광고경영론보고서 ,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hwp( 47 )







순서

피자헛에 대한 간단한 intro

세계 외식산업 점유율 2위

국내에서는 단지 `피자헛`이라는 단일 브랜드로만 알고 있지만 사실 피자헛은 미 켄터키주 루이즈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트라이콘 글로벌 레스토랑`(Tricon Restaurant Global :TRG)이라는 다국적기업의 자회사다. 피자헛 외에 KFC, 타코벨 등 3개의 주력 기업을 두고 있는데 유독 국내에서만 KFC를 두산에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내준 채 운영하고 있다

TRG는 현재 미국 내에만 2만9,7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이외의 지역에도 3만여개의 점포가 있다 1998년 TRG는 총 206억 달러(23조7,0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세계 외식산업 시장 점유율 13%를 기록, 맥도날도(23%)에 이어 세계 2위를 차지했다.

피자헛의 탄생은40여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TRG는 본래 펩시콜라의 자회사중 하나였는데 세계적인 업종 전문화의 추세에 따라 1997년 독립했다.
다.
미국 내에서 140억 달러, 기타 외국 지역에서 6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브라질에서 농업이 국내총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불과 12.5%에 불과하나, 노동 총인구의 26%가 농업에 종사하…(생략(省略))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1.gif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2.gif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3.gif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4.gif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5.gif 피자헛의%20브라질%20진출_hwp_06.gif

광고경영론보고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의 브라질 진출과 브라질 경제사정에 맞춘 피자헛의 전략에 마주향하여 쓴 글입니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