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25본문
Download : Fashion Marketing.pptx
4. 대부분 브랜드에서 짧은 간절기 상품을 20~30%
줄인 만큼 여름 시즌을 늘려 잡아다량의 초두 물량을 일찍 투입하였다.
5. 캐주얼 브랜드는 트렌드를 반영하지만, 실용성을
높이고 변형된 디자인이 많았다.6. 최근 거세게 불고 있는 아웃도어 열풍으로 캐주얼
시장에 기능성 바람이 불고 있다7. 올 여름 티셔츠가 패션을 대신한다.Fashion,Marketing,생활전문,레포트
순서
Fashion Marketing
레포트/생활전문
_SLIDE_1_
Fashion MarketingBrand Map
_SLIDE_2_
시장 정보 (국내)
_SLIDE_3_
시장 정보 (국외)
_SLIDE_4_
패션 정보 (국내) - 1
1. 모피의류 판매가 고공행진 지속되고 있다
2. 여성복업계가 젊은 감성으로 40대 50대를 공략한다. 각 캐주얼
업계가 여름을 위한 기획 시리즈물로티셔츠를 대거 출시하고 있다
8. 캐주얼 분야에서는 캐릭터 티셔츠가
강세라고 한다.9. 해외 바이어들의 잇단 러브콜로 국내 청바지
생산업체들의 해외 수출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기대…(To be continued )
Fashion Marketing
Download : Fashion Marketing.pptx( 65 )
설명
Fashion Marketing , Fashion Marketing생활전문레포트 , Fashion 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