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 metric7 | metric.or.kr report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7:38

본문




Download :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hwp




다만, 비교적 체계
적이라 할 수 있는 구분은 가격戰略의 객체인 제품을 중심으로…(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1.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2.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3.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4.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5.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_hwp_06.gif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 ,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hwp( 41 )




글로벌시대국제가격전략(戰略)


다. 이때 수요지향적인 여러 가지 관점에서 수정
된다는 과정은 바로 국제가격의 실제적 결정과정을 뜻하며, 이것이 곧 국
제가격戰略(international pricing strategy)이다.

2. 국제가격戰略의 유형

글로벌 시대 국제가격戰略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 가격戰略추진의
주체나 객체, 혹은 국제시장 성격이나 해외고객 계층 등 어떠한 관점과
어떠한 입장을 택하는가에 따라 그 유형이 달라지고, 그렇게 달라진 유형
에 따라 국제가격戰略 자체가 또한 근본적으로 달라진다.
따라서 여러 가지 관점이나 입장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戰略의 유형을
일일이 파악하기란 어려우며, 또 서로 중복되는 구분이어서 어떤 통일적
인 바탕 위에서 그 모두를 체계화하기란 더욱 힘들다. 따라서 국제가격戰略이란
수요지향적 가격결정에 이어지는 구체적이며 실행적인 여러 방법의 모색
을 필두로, 그 가운데에서의 적정유형의 선택과 결합 · 투입에 관한 戰略
이 그 the gist을 이루게 된다 즉, 원가요소적 가격결정과 소비자의 선택적
요소의 가격결정 등이 결합하여 이루어진다. 다만 국제가격戰略은 국제적
경제環境(환경)과 국가의 거시경제 정책적 관점에서 달라지기도 한다. 이것은 가격전
략의 추진주체에 따라 제조업자의 가격戰略과 판매업자의 가격戰略으로
대별된다든지, 또는 그 객체에 따라 제품의 가격戰略과 서비스의 가격전
략으로 구분되는 등 다양하다.

글로벌시대 국제가격戰略

목차

* 글로벌시대 국제가격戰略

Ⅰ. 국제가격戰略의 의의

1. 국제가격戰略의 의미
2. 국제가격戰略의 유형

Ⅱ. 국제가격의 탄력戰略

1. 특정가격유지戰略
2. 차별가격戰略

Ⅲ. 국제가격수준의 戰略

1. 경쟁주의의 가격戰略
2. 고가주의의 가격戰略
1) 초기의 높은 가격戰略
2) 명성가격戰略
3. 저가격주의의 가격戰略
1) 초기 낮은 가격戰略
2) 염가판매가격戰略
3) 방위가격戰略



* 글로벌 시대 국제가격戰略

I. 국제가격戰略의 의의

1. 국제가격戰略의 의미

글로벌 시대에 가장 중요한 戰略 가운데 하나가 국제가격戰略인데, 이
국제가격戰略을 어떻게 수립하는 것이 좋은가에 대한 논의가 기업마다 관
심사로 등장하고 있다
글로벌 시대 개별기업의 국제가격은 우선 원가지향적(costoriented)인
여러 방법에 의해 결정되면서 2차적으로 수요지향적(demand-oriented)인
관점으로 수정되는 것이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