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마케팅관리-지마켓 > metric7 | metric.or.kr report

마케팅관리-지마켓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마케팅관리-지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3:11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지마켓.pptx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e
오픈마켓 시장環境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전략(戰略)
marketing 성공요인
향후 전략(戰略)
REFERENCE
_SLIDE_3_

G마켓 introduce
_SLIDE_4_

G마켓 introduce
2000년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처음


2003년 G마켓 오픈

C2C(Customer to Customer)방식의
오픈마켓 처음


2004년 12월 아시아벤처기업 최초
“Oak Investment Partners”
투자유치 성공
_SLIDE_5_

G마켓 introduce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전년대비 500% 급성장

하반기 누리망 쇼핑업계 1위등극

2005년 국내 누리망 쇼핑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상장

2006년 거래액 1조원 돌파 글로벌쇼핑 서비스 처음

2007?2008년 일본 싱가폴 지사 설립

2009년 4월 미국 ebay에 인수

( 정식사업자명칭 : 이베이지마켓 )
_SLIDE_6_

G마켓 introduce
국내 오픈마켓 시장 3/4 점유

시장지백적 지위 남용
블랙마켓에 대한 방관
_SLIDE_7_

오픈마켓 시장環境 分析(분석)
오픈마켓 경쟁자 分析(분석)
_SLIDE_8_

오픈마켓 시장環境 分析(분석)
오픈마켓이란?

사업자가 on-line 에 공간을 제공하여
판매자가 업체 사이트에
MALL IN MALL형식으로 등록

다양한 가격과 상품을 구매자에게
제공하여 판매

C2C, B2C, B2B, 경매, 균일가 판매,
공동구매 등이 있음



국내 대표적 오픈마켓
_SLIDE_9_

오픈마켓 시장環境 分析(분석)
2009년 전자상거래 총 시장규모 약 670조 원

누리망 쇼핑몰 20조원 시장형성

09년 기준 전자상거래 내 비중 3%


경기 침체 effect(영향) 에 상관없이
꾸준히 성장
_SLIDE_10_

오픈마켓 시장環境 分析(분석)
누리망 쇼핑몰 시장 중 44%에 해당하는 9조 원의 시장…(skip)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1.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2.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3.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4.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5.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6.gif



마케팅관리-지마켓
설명


마케팅관리-지마켓 , 마케팅관리-지마켓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지마켓

Download : 마케팅관리-지마켓.pptx( 99 )






순서

마케팅관리-지마켓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지마켓,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