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핫식스 > metric7 | metric.or.kr report

핫식스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핫식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0:40

본문




Download : 핫식스.docx




그 중에서도 콜라, 사이다가 1, 2위를 굳게 자리잡고 있는 음료업계에 그 틈을 비집고 눈에 띄게 성장을 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에너지 음료였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에너지 음료’ 에 대한 인식이 적었던 것에 비해 현재는 대부분의 학생, 직장인 등이 자연스럽게 에너지 음료를 소비하고 있따 이렇게 몇 년 만에 대중들에게 익숙해지고 큰 성장을 이룬 에너지 음료 시장의 원동력은 무엇이었는지, 현재의 시장 규모와 앞으로의 성장률은 어떠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에너지 음료 시장 分析(분석)을 하려 한다.

2. 에너지 음료 시장 分析(분석)
-에너지 음료 시장의 매력도 평가
2.1. 외형적 요인
요인
세부항목
가중치
시장(5점만점)
외형적
요인
현재 시장규모
5
3

시장 잠재력
5
3

성장률
10
4

상품수명주기 단계
10
3

판매의 주기성 또는 계절성
5
4

현재의 수익성
5
4

가중치 합계
40
135
2.1-(1) 현재 시장 규모
지난…(drop)




핫식스_docx_01.gif 핫식스_docx_02.gif 핫식스_docx_03.gif 핫식스_docx_04.gif 핫식스_docx_05.gif 핫식스_docx_06.gif




핫식스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핫식스 , 핫식스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핫식스
다. 좀 더 우리 몸에 좋은 것, 도움되는 것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기업에서도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 상품들을 선보였다.
에너지 음료는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component이 가미된 음료를 말하는데, 그 동안 피로회복, 졸음방지 등 각성efficacy를 주는 상품들은 많았으나 ‘에너지 음료’ 로써 하나의 브랜드로 들어와 대중적인 유행을 불고 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에 있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우리는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는 ‘핫식스(hot6)’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려 하는데, 글로벌음료업계의 음료들을 제치고 토종 브랜드인 롯데칠성의 핫식스가 어떻게 부도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지, 핫식스가 가진 강점과 대중들에게 다가간 전략(strategy) 등을 分析(분석)하려 한다.

순서

Download : 핫식스.docx( 37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1. 에너지 음료 시장 선정이유
-왜 에너지 음료 시장인가
몇 년 전부터 식료품계에서 ‘웰빙’, 즉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유행했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