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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기업경영分析(분석)및 브랜드이미지 改善(개선) 위한 농심 경영 marketing 책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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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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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비도 증가되었으나 지속적인 생산자동화 및 업무효율화를 통한 전략(戰略) 적 인력운용에 따른 것이었다. 이런 상력화 결과 97년이후 인원감소가 계속되어 01년 4,…(To be continued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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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기업경영分析(분석)및 브랜드이미지 改善(개선) 위한 농심 경영 marketing 책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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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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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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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브랜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목차 `

1. 농심기업analysis(분석)

2. 농심의 마케팅활동 analysis(분석)

3. 농심의 브랜드이미지 improvement위한 경영전략(戰略) 제안

4.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유기농제품 촉진전략(戰略)
SWOTanalysis(분석)
-Strengths (강점)
-Weaknesse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마케팅 믹스 4P전략(戰略)
(1) Prou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1. 농심기업analysis(분석)

1절 기구와 조직
1. 조직와 인원 present condition
농심의 전사 조직은 책임경영을 위한 3개 부문의 총괄부사장(CBO:사업총괄부사장, CCO:마켓총괄부사장, COO:지원총괄부사장) 체제를 근간으로 하여 외장단의 두뇌 역할을 하는 전략(戰略) 경영실, 전사 식품안전의 통합,조정 역학을 하는 식품안전센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총괄부사장 산하에 12개 본부 및 센터, 15...


농심
브랜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목차 `

1. 농심기업analysis(분석)

2. 농심의 마케팅활동 analysis(분석)

3. 농심의 브랜드이미지 improvement위한 경영전략(戰略) 제안

4.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유기농제품 촉진전략(戰略)
SWOTanalysis(분석)
-Strengths (강점)
-Weaknesse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마케팅 믹스 4P전략(戰略)
(1) Prou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프로모션 전략(戰略) 제안

1. 농심기업analysis(분석)

1절 기구와 조직
1. 조직와 인원 present condition
농심의 전사 조직은 책임경영을 위한 3개 부문의 총괄부사장(CBO:사업총괄부사장, CCO:마켓총괄부사장, COO:지원총괄부사장) 체제를 근간으로 하여 외장단의 두뇌 역할을 하는 전략(戰略) 경영실, 전사 식품안전의 통합,조정 역학을 하는 식품안전센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총괄부사장 산하에 12개 본부 및 센터, 15개 사업부/공장, 110개의 부/팀, 138개의 지점/과(영업소) 등 총 275개의 세부조직이 편재돼 있따
이를 주요 조직별로 보면, 먼저 대표이사 직속의 비서팀., 감사팀. 농심연구소가 있으며, 경영전약실에는 전략(戰略) 기획팀, 인사팀, 경영진단팀이 있따 또 CBO 산하에는 영업본부, 상품영업본부, 국제영업본부, 생산본부, 물류본부 등이 편재돼 있으며. CCO내에는 마케팅본부와 개발본부가 있따 COO 내에는 경영개발센터, 자재개발센터, 재경센터, 업무지원센터, SCM센터 등이 구성되어 있따
한편 농심의 종업원 present condition은 회사 성장에 비해 오히려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따 즉 1996년 7,870억원이던 매출액이 2004년도에는 1조 6,450으로 두배 이상 증가했으나, 인원은 5,548명에서 4,941명으로 감소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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