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ic.or.kr marketing 02 > metric7 | metric.or.kr report

marketing 02 > metric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tric7

marketing 0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20:48

본문




Download : 마케팅02.pptx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02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02.pptx( 50 )









마케팅02_pptx_01.gif 마케팅02_pptx_02.gif 마케팅02_pptx_03.gif 마케팅02_pptx_04.gif 마케팅02_pptx_05.gif 마케팅02_pptx_06.gif


순서

_SLIDE_1_

마케팅


_SLIDE_2_

Index
제품시장정이
& 제품introduction
마케팅 책략
마케팅 믹스
Q&A
_SLIDE_3_

01 제품시장정이
& 제품introduction
_SLIDE_4_

사명
D-eco
(Decoration + Eco-friendly)



D-eco
_SLIDE_5_

사명
당사의 사명 D-eco(데코) :
‘꾸미다’의 Decoration &
‘친環境적인’의 Eco-friendly의 합성어 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4D를 선사한다”

① Difference ② Diversity
③ Design ④ Dynamic

우리 제품은 기존 고객들의 불만이나 욕구를 파악하고, 새로움 혹은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노력 하에 개발합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기존제품에 대한 불만족사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D-eco’는 헤어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差別(차별) 화와 더불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헤어…(투비컨티뉴드 )
marketing 02


마케팅02 , 마케팅02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다.
_SLIDE_6_

기업goal(목표)
“D-eco는 당신에게 4D를 선사한다”
_SLIDE_7_

기업goal(목표)
당사의 기업가치와 제품가치 입니다. 시장을 파악하고 제품 개발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여학우들 중심(50명)으로 조사를 했습니다. 뒤에서 introduction될 내용을 보시면, 우리 제품은 소비자가 스스로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꾸미는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_SLIDE_8_

소비자 analysis(분석)
_SLIDE_9_

소비자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을 위해 우리 3조(거북이)는 마케팅조사설계 방법 중 서베이(Survey) 조사를 활용하였습니다.

친環境적인 당사 제품을,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과 함께 제공하여 그것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편의와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사명이자 우리의 제품명입니다. 기존제품들의 사용빈도는 일주일에 5~7일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전체 29,9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tric.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