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6:02본문
Download :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Q.
A
본론 1
탈무드
두 명이 굴뚝 청소를 하고 나왔다.한 명의 얼굴은 검은 먼지가 가득하고,다른 한 명의 얼굴은 깨끗하다.
[
]
_SLIDE_5_
서론
수수께끼란
수수께끼란
다.누가 얼굴을 씻을까
_SLIDE_13_
1. 희망2. 피3. 투란도트
Q.
A
본론 1
투란도트
1. 어두운 밤을 가르며 무지개 빛으로 날아다니는 환상. 모두가 갈망하는 환상. 밤마다 새롭게 태어나고 아…(생략(省略))
다.
레포트/경영경제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수께끼플롯 탈무드 영화의이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수수께끼플롯,탈무드,영화의이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수수께끼 플롯
_SLIDE_2_
서론
수수께끼란
스핑크스와 수수께끼
탈무드- 성경
투란도트
한국 전래동화
셜록홈즈
천사와 악마
페르마의 밀실
라쇼몽
그리고 오늘
본론
1
2
3
결론
수수께끼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_SLIDE_3_
서론
_SLIDE_4_
서론
수수께끼란
수수께끼란
다.
[
]
어떤 사물에 대하여 바로 말하지 않고
빗대어 말하여 알아맞히는 놀이
_SLIDE_6_
서론
수수께끼란
사전적 의미
수수께끼 플롯
_SLIDE_7_
서론
왜 수수께끼 플롯
호기심
문제해결
행복, 희열
_SLIDE_8_
서론
왜 수수께끼 플롯
인간은 유희를 통해
文化(culture) 를 발전시키는 동물이다
_SLIDE_9_
본론
_SLIDE_10_
‘오이디푸스’이야기에서 기원을 찾음
본론 1
초기의 수수께끼
신이나 도깨비, 괴물들의 영역
단선적인 이야기의 형식
1
2
3
_SLIDE_11_
아침에는 네발, 점심은 두발, 저녁은 세발인 동물열 길 앞은 내다 보면서, 한 치 앞은 내다 보지 못하는 것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픈 짐승, 동족으로 배를 채우도 제 살마저 깎아먹는 짐승은 무엇인가
사람
Q.
A
본론 1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_SLIDE_12_
1. 얼굴이 지저분한 사람2. 얼굴이 깨끗한 사람3. 모두 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