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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밀밭의 파수꾼(讀後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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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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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홀든이 생각하는 오리라는 순수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쩌면 책이나 현실에서도 순수라는 것은 어른이되면 망각하거나 잊어버리는 것이다. 특히, 오리부분은 책 여러곳에서 홀든이 언급을 하지만 누구도 대답을 명확히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스펜서 선생님의 충고, 매춘녀, 동성애자, 학교나 박물관의 욕 등은 기성세대들의 잘못된 허위와 거짓을 상징하고, 수녀, 사랑하는 동생 피비, 호밀밭의 뛰노는 아이들, 고향친구 제인 그리고 겨울센트럴 파크의 오리는 순수를 상징한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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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없음.

홀든은 피비가 하고싶은 것이 무었이고, 무었이 되고 싶느냐는 질문에 “나는 호밀밭의 파수꾼이 되는 것”이라고 대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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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제롬 데이비드 샐린전가 지은 1951년작품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은후(讀後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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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제롬 데이비드 샐린전가 지은 1951년작품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고(독후감)고교퇴학처분을 받은 홀든이 학교를 나와 3일간 격는 이야기를 독백형식으로 쓴 소설입니다. 결국 홀든은 이 책에서 순수를 지키지 못하는 것 같다.이 책을 청소 , 호밀밭의 파수꾼(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호밀밭의 파수꾼(독후감)
다. 홀든의 행동은 문제아 적이고 반항아적이지만 순수한 마음을 파괴하고 짓밟는 사회와 어른들의 부조리에 맞서 순수성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학교친구와 싸우고 기숙사를 나와 어른들의 허위와 거짓 그리고 타락한 어른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홀든의 눈을 통해 순수함과 순수함을 지키려는 마음사이의 괴리감을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결국 홀든도 어른이 되기 때문에…(투비컨티뉴드 )

호밀밭의 파수꾼(讀後感)
고교퇴학처분을 받은 홀든이 학교를 나와 3일간 격는 이야기를 독백형식으로 쓴 소설입니다.





학교친구와 싸우고 기숙사를 나와 어른들의 허위와 거짓 그리고 타락한 어른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홀든의 눈을 통해 순수함과 순수함을 지키려는 마음사이의 괴리감을 잘 표현한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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