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매체와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3:22본문
Download : 대중매체와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
성삼품화가 미치는 影響(영향)
9조 헐(Her)
실 태
`잡지에 나타난 여성등장인물의 주요 역할`
출처: 이선옥(2003) 대중文化의 성상품화와 인권. 아시아여성연구
2
유형별 事例 - CF …(省略)
대중매체와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대중매체와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대중매체와성상품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Download : 대중매체와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9 )
대중매체와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대중매체와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대중매체와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대중매체와 성상품화
INDEX
Part. 1
대중매체와 성상품화
-관념
-배경 및 Cause
Part. 2
성상품화가 미치는 影響(영향)
reality(실태)
유형별 事例
Part. 3
Part. 4
제도 및 reality(실태)
음란물 처벌법
선진국의 事例
대 안
1
개 념
대중매체와 성상품화
9조 헐(Her)
“시청각 전달매체를 통해 성의 가치를 선전수단으로 사용”
대중매체란 불특정 모든 대상에게 대량의 정보를 전달하는 매체
성상품화란 성을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이용, 이윤을 추구하는 것
1
배경 및 Cause
대중매체와 성상품화
“산업혁명 이후 시장경제에 의한 이윤극대화가 Cause ”
9조 헐(Her)
1. 성상품화의 배경
- 산업 혁명 이후 자본주의 사회에서 모든 것이 상품화
- 이윤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풍조가 만연
- 현대 사회에서는 광고, 유흥, 향락 , 퇴폐 등 다양한 목적의 소모품이 되고 있다
2. 성상품화의 Cause
성적 본능을 자극하여 상품에 대한 흥미를 끌고 선전 하기 위함
이윤증대를 위하여 상업文化에 이용되면서 성은 상품화
1
문제점(問題點)
대중매체와 성상품화
“성 윤리의식 마비와 물질만능주의의 팽배”
퇴폐적이고 비윤리적인 내용은 성 윤리 의식을 마비시키고 성 문란을 부추김
성을 돈으로 살 수 있다는 물질만능주의를 팽배시킴
9조 헐(Her)
2
성삼품화가 미치는 影響(영향)
9조 헐(Her)
2
섹시코드의 찬반 토론
성삼품화가 미치는 影響(영향)
9조 헐(Her)
단순한 무대의상과 안무이다 vs 인기를 위한 선정적 차용이다
방송에서의 結論(결론) : 인기를 위한 선정적 차용이다.